아무리 생각해도 스타워즈가 벌어들인 그 수많은 돈은…..

반지의 제왕 때와 마찬가지로 많은 부분,
몇 번이고 가서 보는 일부 팬들의 노력이 한 몫 하는 것 같습니다. -_-;;

저만해도 이제까지 다섯번을 본 데다가
여기저기서 보이는 포스팅들이
“두번”
“세번”
“네번”
등등등 이군요.

이 정도로 고객 충성도[응??]가 높은 녀석도 보기 드물죠, 정말.

저는 요즘 클래식을 미친듯이 돌려보고 있습니다만,
보면 볼수록 여기저기 겹쳐보여서 죽겠군요.

코엑스 반디 앤 루니스에는 에피소드 3 소설책이 어린이용 축양본[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밖에 없더군요.
내일은 광화문 교보에 가볼 까 생각중입니다. [아아, 에피 3 개봉에 맞춰 월급이 나와줘서 다행이야..엉엉엉]
그리고 빌어먹을, 덕분에 뉴 제다이 오더 쪽에도 눈이 슬슬 가기 시작하고 있어요.
[반디에 박스셋이 있지 뭡니까..ㅠ.ㅠ]
90년대 후반에 잠시 손을 댔다가 몇 권 형편없는 녀석들 한테 덴 뒤 외전 소설은 손을 접었었는데
[게다가 프리퀄 나오면서 미친듯이 공화국 시절 이야기가 쏟아져나와서]

……………루크의 뒷 이야기가 너무너무 보고싶은 겁니다아…………………
제기랄, 아마존에 주문할까 보다!!!!!

아무리 생각해도 스타워즈가 벌어들인 그 수많은 돈은…..”에 대한 22개의 생각

  1. 우유차

    비공개. 이미 봤을 것 같긴 하지만- P2P에 revenge of Sith pdf 판 양키 만화가 있더군뇨.(토호호) 영화 보기 전에 안 봐서 다행이야아~ 그러면서 랄랄라 구경한 참.

    응답
  2. lukesky

    비밀글/ 제길, 그 프로그램 안쓰는데 그거 정말 구하고 싶다!!! 안그래도 요즘 서양애들 만화책까지 눈돌리면 안된다고 울부짖으면서 그림이 너무 좋아서 죽어 나가는 판인데, 엉엉엉!!!! ㅠ.ㅠ 나를 위해 손써줄 생각이 없느뇨?

    응답
  3. 세이

    벌써 몇번 간거 ‘루카스 아자씨 이제 걍 받아볼게~’이래도 되는데 영화관에 가서 보고싶은걸 어쩐대요…파산이 머잖았어요.(멍…)

    응답
  4. 체샤고양이

    지금 세번째로 보고 막 들어오는 길인데!!!
    아나킨의 미모에 반해 다른 게 하나도 발견되지 않는다구요 (내 입장료는 다 헤이든군에게 보너스로 주세요 >_<)라고 외치고 싶은 기분 ;;;

    응답
  5. Hobbie

    뉴 제다이 오더 박스셋…(털썩)

    그렇지만 여전히 외전들은 익숙치 않으신 분들에겐 낯설고…막가는 상황인걸요…-_-a (예를 들어,제이나 솔로는 현재 여신이라든가…=_=)

    …특히 뉴 제다이 오더 마지막 부분의 폭주 루크는 정말…ㅠ_ㅠ 하긴,외전에서도 최강의 제다이 자리를 거머 쥐려면 그정도는 센스지만.

    응답
  6. THX1138

    저도 반디북에서 책을 봤는데 아무래도 영화의 축약본 같더군요. 인터넷 서점 뒤져보니 다른건 출판사 품절이라고 나오고 참…
    전 영화… 몇번볼지 모르겠습니다. 왕의 귀환을 7번 봤으니 ;;; 목표는 10번 푸하하하하하(퍽!)

    응답
  7. lukesky

    zelu/ 생각보다 평일에 가서 보기가 쉽지 않더군요. 전 주말이 되어서야 숫자가 조금 늘 듯.
    아악, 왜 하필이면 스타워즈 기간에 이렇게 이것저것 일이 많이 생긴 건지!!!!
    조나단/ 표창장이라도 받아야하지 않을까요, 우리. 아니면 세 번 이상 본 관객들에게는 표값 40% 세일이라든가!!
    세이/ 스타워즈 같은 녀석은 확실히 극장에서 봐야 맛이라..더욱 그런 것 같습니다. 으윽, 하지만 대사 녹음해서 가지고 다니면서 듣고 싶어요. T.T 지하철 안에서 혼절할지도 모르지만요.
    체샤고양이/ 헤이든 군, 정말 눈에서 다크 포스가 푹푹! 뿜어져 나오는게 정말 매력적이죠!!!!! 그런데 프리퀄도 배우들에게 흥행 퍼센티지를 약속했을까 궁금하군요. 클래식은 주연 세 배우들에게 수입의 1%인가를 주기로 되어 있었던 것 같은데 말이죠.

    응답
  8. lukesky

    Hobbie/ ….저도 사실 한참 미쳐 있다가 외전을 놓은 게, 아무리 봐도 스토리가..설정이….너무한다 싶은 녀석들을 몇 개 봐서거든요. 제이나가 여신이라…이건 거의 듄을 보는 듯 하네요. 아악, 하지만 루크의 폭주는 왠지 모르게 기대됩니다아…..T.T 추천하실 책 없나요? ^^*
    THX1138/ 저도 왕의 귀환을 10번 남짓 봐 주었으니 당연히 스타워즈는 그보다 더 많이!!!! 라고 외쳐주고 싶지만, 그 때는 시간이 남아돌아서…쿨럭. 에구에구, 요즘 계속 스타워즈만 찾아봤더니만 다른 걸 하나도 못하고 있어요.

    응답
  9. 라스

    저도 세번봤는데요 더 보고 싶은데 부산에 디지털상영관이 해운대 구석에 있어서 평일날 볼 수 없어서 안타깝습니다. 앞으로 3번정도는 더 봐도 부족할것 같아요. 다음주 일요일에 결혼식때문에 서울올라가면 서울극장에도 한번 봐주려고 시간조정중입니다.
    (영어라면 질색인 저로선.. 소설을 읽는다는건 꿈도 못꾸겠어요 orz)

    응답
  10. 블랙

    종각역에 있는 반디 앤 루니스가 코엑스점 보다 더 좋은것 같습니다.에피3 소설판이 1권(축약본 아님.며칠전 까지는 있었는데…없어 졌을지도…)다른 스타워즈 소설들도 더 많이 있는것 같아요.

    응답
  11. 우유차

    에피1 : 그분은 어떻게 연상녀에게 작업을 걸기 시작했나
    에피2 : 그분은 어떻게 연상녀 작업에 성공했나
    에피3 : 그분은 어떻게 삐뚤어졌나
    에피4 : 그분은 얼마나 나쁜 놈이 되었는가
    에피5 : 그분은 어떻게 다시 자식을 만나게 되었는가
    에피6 : 그분은 얼마나 자식을 사랑하셨나!
    출처 리플 : (하핫)
    http://dvdprime.dreamwiz.com/bbs/view.asp?major=MD&minor=D1&master_id=22&bbsfword_id=&master_sel=&fword_sel=&SortMethod=&SearchCondition=&SearchConditionTxt=&bbslist_id=747521&page=1

    응답
  12. 우유차

    비공개 댓글, 받아라 슬라!
    http://user.chol.com/~haebarak/StarWarsEpIII-RevengeOfTheSithGraphicNovel_noCover.pdf
    주소가 길고 파일명이 길어서 좀 바꿨니라. 일단 커버가 없는 버전이긴 하지만 꽤 재미난걸. ^^

    응답
  13. Hobbie

    …개인적으로 레아공주의 구혼(Courtship of Princess Leia) 진짜 강추입니다…ㅠ_ㅠ b 제국의 그림자 이래 단편 중에선 제일 재밌게 읽었던…구하기도 쉬워요. 영풍 종로점에 있으니. 제목은 저런데,의외로 루크가…루크가아아아아아~~~~!!!!(…엄한 꼴 당합니다)

    응답
  14. lukesky

    풀팅/ 으흐흐흐흐, 극장에서 봐야하는 영화라고, 이건!!!
    라스/ 전, 정말이지 왜 하필 스타워즈 기간에 바쁜 일이 걸려서!!!!! ㅜ.ㅜ 아, 물론 그 와중에서 열심히 딴 짓을 하고 있긴 하지만 영 시간이 여의치가 않아요..ㅠ.ㅠ
    블랙/ 으음, 오늘 다녀왔습니다만, 생각보다 몇 권 없어서 실망했어요. 이럴수가, 영화도 개봉했는데…ㅠ.ㅠ 에피 1때는 대형서점들이 꽤나 스타워즈 책들을 많이 들여놓았었는데 말이죠.
    우유차/ 푸하하하하핫 ^^* 이거 멋지고만.
    비공개/ 고맙소, 엉엉엉엉….
    Hobbie/ ….제목을 보고 그냥 포기한 녀석이군요. 한때 교보와 영풍에 많이 들어와 있었는데. 오늘 가보니 없는거 같던데요?
    루크가….루크가…???? 갑자기 보고 싶지 않아집니다. 으헥.
    ㅁAㅁ/ 저도 풋 하고 웃어버렸다는.
    Nariel/ 일요일에 보러가시는군요!!! 잘 보고 돌아오세요.

    응답
  15. NightElf

    월요일까지 에피소드 3이 미국내에서 벌어 들인 돈이 2억7,120만불이라네요. 이 기록만으로도 미국내 역대 흥행 랭킹은 26위로군요.
    잘하면 미국 내에서 타이타닉의 기록 (약 6억불)에는 다소 무리일 듯 하지만, 슈렉2의 기록(4억4천만불)은 도전해 볼만 하겠네요..

    응답
  16. 케이닉스

    으음…
    제가 디지털로 네번, 일반으로 세번을 봤으니 총 일곱번이군요 OTL…
    중독성이 너무 강해서 어찌 할 수가 없습니다.

    응답
  17. lukesky

    케이닉스/ 우와, 정말 많이 보셨군요! 악악! 저도 오늘 한번 더 보러갑니다!! 아아, 극장에서 살고파요..ㅠ.ㅠ

    응답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