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 헐리우드 기대작들
……………..스타워즈는 더이상 말해서 무엇할 것이며
찰리의 초컬릿 공장과 나니아 연대기는 대체 언제 개봉할 것이며
[아니, 그 전에 네버랜드를 찾아서부터 ….T.T 그리고 나니아, 과연 울 나라에서 개봉을 할 수 있을까나…..-_-;;]
그림형제는 기괴할 거 같아 무지 마음에 들고
아일랜드는 출연진 때문에 기대되며[빌어먹을, 이완과 스칼렛 요한슨이라니, 죽여라!]
해리 포터는 역시 애들이 커가는 모습이 뿌듯하고
콘스탄틴은 왠지 모르게 코미디일 거 같아 끌리는 중임다.
음, 우주전쟁은…원작소설을 좋아하나, 이거 스토리와 출연진을 보아하니 완전히 새로운 작품이 될 듯하군요. 지구를 구하는 영웅? -_-;;; 우주전쟁이 언제 히어로 스토리였단 말입니까. 빌어먹을 여하튼 헐리우드로 가면 항상 이꼴이니….ㅠ.ㅠ 게다가 스필버그에 톰과 다코타라니, 어딘가 어울리지 않는 조합이라 꺼려집니다. 훌륭한 감독에 훌륭한 배우들이지만 역시 묘하게 다들 호감이 느껴지지 않는 부류인지라…..[그런데 헉, 팀 로빈스! 크어어어어어어어어…ㅠ.ㅠ] 킹콩은 원래 킹콩 영화를 잘 모르는데다 좋아하지도 않고, 피터 씨가 반지를 잊고 “예전의 감각” 대로 만들어주면 훨 나을 거라고 생각은 되는데 과연 그게 가능할지 염려됩니다. 고질라 꼴만 안나길 바랄 뿐입니다.
…….로봇…이완의 목소리 때문에 봐야한단 말인가……[털썩]
개봉작들도 못보고 있는 주제에 아직 나오지도 않은 것들을 들여다보고 있다니, 참 제 처지도 웃기는군요. 하지만 역시 1월 27일 개봉의 레모니 스니캣은 죽어도 보고 말겁니다!! 우어어어어어어어!!
킹콩…그저 남녀간의 사랑(쿨럭)이야기인줄로만 알았는데 지금 발표된 컨셉아트들을 보면 괴수대격돌같은 느낌도 나서 오호홋~~ 하고 있습니다. 🙂
올해는 이완 3 연타 인겁니까!!!
영화들로보니 올해가 최강이네요. 기대작+보고싶은게 이렇게나 많으니 올해도 꿋꿋이 살아남아야 겠습니다.
음…기대작이 대충 저와 비슷…그리고 이완은 거부하기 어려워요. 제가 제일로 좋아하는 배우거든요. 그리고 피터는 한번 믿어보자구요. 어디로 튈지 모르는 감독 아닙니까? ^^ 그리고 레모니 스니캣의 위험한 대결, 저도 꼭 보려고 하고 있어요.
츄바카의 비밀이 드디어 공개가!! (퍽)
레모니 스니캐또 봅시다. 인터콘에서 요즘 날리는 초컬릿 부페를 먹고 메가박스에서 보는 거야!(돈 만들자…)
같이 보러 가시죠. 저도 보고 싶어요. 불러 주셈~ 🙂
forthreich/ 전 킹콩이 여자를 움켜쥐고 가슴을 쿵쿵거리던 장면 밖에 기억이 안납니다….–;; 피터씨가 ‘대작’은 잊고 자기 취향대로만 만들어주면 꽤나 괜찮을 것 같아요. 역시 괴물들이..으흐흐흐흐
휴지심/ 3연타로 끝나지 않을 것 같은 불안한 예감이 엄습합니다….아윽, 올해도 힘들겠어요.
eponine77/ 이완은………거부할 수 없지요. 엉엉엉. 레모니는 정말 기대됩니다. 한글판 책도 읽어볼까 생각중이어요.
일레갈/ 기자의 추측인 거 같아요…–;;; 틀림없이 클론 전쟁때 우키 족들이 조금 비춰지고 말 것 같은 불길한 예감이…
우유차/ 봐야지. ^^*
전뇌인간/ 헉, 번개라도 때릴까요? ^^* 우웃, 그런거 잘 못하는데…
누님 히치하이커 영화도 개봉한답니다.
돈 들일 많군요. 그래도 좋아요.(흑흑)
돌균/ 그러고 보니 저 기사에는 히치하이커가 빠져있군. 크으, 깡통 마빈 너무 귀여워!!!
세이드 륜/ ….항상 자금이 문제죠..흑
번개 좋죠.
그런데 사람이 많으면 예매하기가 좀…
한 너댓명 정도 같이 갈 수 있으면 딱 좋겠네요.
물론 둘만 가는 것도 꺼리지 않습니다.
혼자서는 귀차니즘으로 잘 안가긴 합니다만.
번개 한 번 치시죠~
레모니 스니켓. 저도 보고 싶어요 ㅠ_ㅠ 히치하이커는 목을 뺴고 기대중. 절판됐던 앰버가 다시 나와줘서 즐겁고. 헌책방갈때마다 손이 부들부들 떨려요;
+정확한 메일주소를 모르고 있습니다. 알려주세요.;ㅁ;
우웃 레모니+초콜렛 번개라면 만사 제쳐두고 가겠습니다.
電腦人間 / 확실히 영화번개는 숫자가 많으면 조금 곤란하죠. 하긴 저도 기분이 울적해야 혼자 보러가는 편이라.
오호, 둘이서만 입니까? ^^*
hyades/ 앰버도 다시 나왔습니까? 빌어먹을 요즘 다들 왜이런대요..ㅠ.ㅠ 신용불량자를 늘리자고 출판사들이 작정을 했나!!!
* 다음 메일로 보내시면 됩니다.
잠본이/ 헉, 이거 아무래도 번개를 져야하는 분위기군요. 으헉.
비공개 댓글. 번개는 절대 비추. 대체 나이가 몇 갠데. 아는 사람과 모르는 사람이 뒤섞여 분위기 불편해짐. 만날 사람만 편하게 만나는게 나음. 아참, 슬라가 불편하면 나는 빠져도 괜찮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