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기랄, 히랏씨 정말 최고!!!!

드디어…봤습니다…
일본 더빙판 ‘뱀파이어와의 인터뷰’와 ‘파이트 클럽’ 크허허허허허허허허허!!!!
히라타 상!!! 전자에서는 브래드 피트를, 후자에서는 에드워드 노튼 역을 맡으셨지요. 개인적으로는 뱀파이어쪽이 더 마음에 듭니다!!! >.< 꺄앗!!

먼저 파이트 클럽을 봤는데요…..야마짱도 히랏상도 좋아하는지라, 정말 기분이 좋았답니다. ^^* 하지만 제일 첫 장면에서 조금 당황했어요. 건들건들한 브래드가 아니라, 모범생 타입의 야마짱 목소리가 들려와서……뭐랄까. 매치가 안되더군요. -_-;;;; 토구사가 서 있는 듯한 했다구요!!!!! 그래서 처음엔 “차라리 히랏상이 브래드를!!!!” 하는 느낌이었습니다만…. 뒤로 갈수록 야마짱의 목소리도 브래드한테 자연스럽게 들리더군요. 진지한 부분만 그 목소리가 나오는 듯 싶었습니다. 담배물고 소리지르는 거 최고…T.T
에드워드 역의 히랏상은….히랏상은….T.T 죄송합니다. 콩깍지 씌였습니다.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악!!! 그 소심함, 그 냉정함, 그 장난기!!! 정말 좋았습니다. T.T 여러 가지 모임에 나가는 희극적인 모습도, 자신이 누군지 몰라 허둥대는 모습도, 너무 자연스러웠어요! 게다가 나레이션을 할 때와 대사를 할 때 목소리가 다른 지라 – 나레이션이 좀 더 냉정합니다 – 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정말 멋져요. 아우, 젠장. 크윽, 중독될 거 같아요…T.T

뱀파이어와의 인터뷰는…..이야기를 많이 들어서 정말 기대하고 있었어요. 첫부분 나레이션에서 정말 감동해버렸습니다. 히랏상, 그렇게 나긋나긋하게 말씀하실 수 있는 겁니까!!!!! 인터뷰를 시작하는 그 목소리, 감동이었어요. 아아, 성우란 놀라운 존재입니다. -_-;;;; 목소리 만으로 그런 연기라니…크윽. 슬픈듯한 브래드의 얼굴에도 정말 잘 어울렸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조니 뎁이 첫 번째긴 하지만, 브래드의 건들건들에도 멋지셔요. [사실 파이트클럽을 보면서 브래드 얼굴에 야마테라 상의 그 폭탄 머리와 뿔테 안경이 눈에 어른거려 웃음을 참을 수가 없었다는….용서해주세요, 야마짱!!] 그리고 신음소리!!! 인정해 드리겠습니다!!!! 으음, 하지만 레스타에게 소리지르는 부분은 약간 감정이 부족한 느낌. 하지만 루이는, 뭐랄까 정열적이면서도 텅 빈 부분이 있어서 오히려 오버했으면 더 안 좋았을지도요. [콩깍지 만세!!!!] 영화자체를 워낙 좋아하는데다, 아악, 히랏상의 브래드으!!! 아악!!! 정말 소리만 녹음해서 들고 다녀야 할지도요!! 으악!!

아, 하지만 기대했던 레스타의 스즈오키 상, 조금 실망했습니다. 레스타의 그 경박함은 어디가고!!!!!!! 목소리가 “너무” 멋있으면 안된다구요!!!! 비록 우아하긴 하지만, 레스타가 얼마나 가볍고 경박한 인간인데요….T.T 그 부분이 조금 슬펐어요. -_-;; 그리고 클라우디아는…..클라우디아는…………..나의 섹시한 클라우디아를 돌려줘!!!! 어째서 니모가!!!!!!! 라는 느낌이었습니다. -_-;;;; 아악, 클라우디아는 어린애가 아니라 100년 묵은 요괴(??)란 말입니다아!!!! [추가로 제가 그때까지 본 중에 가장 섹시한 어린애였습니다. 크윽, 커스틴 좋아했는데에…왜 지금처럼 큰거야아아….T.T]
하지만 정말 대략 만족!!! 아르망 역의 성우분, 누구십니까? 역시 멋지더군요!

…..문제는….저 두 놈과 함께 지른 이완 군 주연의 ‘아이오브 비홀더’ 일본 제목 ‘얼음의 입맞춤’ DVD에서 기대했던 이완 역이 히랏상이 아니라는 겁니다. -_-;;;;; 비디오 더빙이 히랏상인 걸로 알고 있었는데!! 으아아아아아아악!!! 대사 몇 개 들어보는데, 아무리 귀를 세워봐도 아닌거여요!!!! 것도 제일 비싼 놈이..T.T [4천엔이 넘으니 말 다했죠 -_-;;;;] 하지만….어딘가 귀에 익은 목소리입니다. 음, 분명 들어본 목소리인데…누군지 이름이…-_-a 건 그렇고, 이놈을 그냥 들고 있을지 [얘도 워낙 좋아하는 영화라서요] 아니면 어떻게라도 팔아볼지 [새 놈 사와서 어제 처음으로 뜯은 놈인데…T.T] 고민하고 있습니다. 으으으으으,……..

제기랄, 히랏씨 정말 최고!!!!”에 대한 4개의 생각

  1. 에베드

    저는 뱀파이어와의 인터뷰 만 봤습니다만… 이거 정말 멋지죠!
    파이트클럽은 더빙하신 분들께는 관심이 가지만, 내용 자체가 맘에 안 들었던지라 사지 않았습니다만.
    제가 갖고 있는 것 중 이완 맥그리거 나오는게 몇개 있는데, 모리카와상이랑 마도노상이 하셨던 것 같습니다. 이 두 분 중 한분이실지도~
    캐러비안의 해적은 보셨어요? 선장님 하시는 히라타 상 최고 멋져요!!! >_< 가까이 사시면 함께 보면서 꺄꺄~거릴 수 있을텐데 ^^;

    응답
  2. lukesky

    봤어요, 봤어요!! 아악, 캐러비안도 정말 죽이죠!!! [이놈은 인터넷에서 받은 동영상으로 봤어요..ㅠ.ㅠ] 진짜 조니뎁 역할이 최고신거 같아요..아아, 그리고 그 건들거림…ㅠ.ㅠ 삐딱함……어디 사십니까, 에베드님!!! 우리 함께 꺅꺅거려요!!! 엉엉엉….ㅠ.ㅠ
    으으, 이완은…..이놈을 어케해야할까요….아, 모리카와상 같지는 않았는데..다시한번 귀 쫑긋 세우고 들어봐야겠네요.

    응답
  3. funnybunny

    조나단님 블로그에서 링크타고 왔습니다! 트윈픽스 2시즌의 목마름
    에 불타시는 분들을 찾았어요 🙂 그런데 성우쪽 버닝도 하고 계셔서
    더 반갑네요. 아르망이라면 안토니오 반데라스 역 말씀하시는 거
    맞죠? 그렇다면 겐다 텟쇼..상인걸로 알고 있어요. 이렇게 늦은 댓
    글이건만 달아도 되는건지요. 지금은 벌써 알고 계실지도 모르겠
    고요. 아직 보지 못했습니다만 성우분 CAST만 외워서 언젠가..언젠
    가..를 외치는 작품 중 하나랍니다.

    응답
  4. lukesky

    어마나, 어서오세요~~~ >.< 트윈픽스 방영시 정말 좋아했어요. >.< 당시에는 어려서 제대로 이해도 못했던 것 같은데 말이죠. 아하, 텟쇼….씨였군요. 으음 저로서는 처음 들어보는 이름이네요. [일어를 못해서 성우들 이름을 못읽거든요…ㅠ.ㅠ] 하하핫, 언제 빌려드릴 수도 있습니다. >.< 뱀파이어의 인터뷰, 정말 멋져요!!

    응답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