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음집 지식인들께 묻습니다. ^^
제가 워낙 이쪽 계통에 느려서 말이죠, 클렌징이라는 물건도 1년 전 쯤 선크림을 본격적으로 바르게 되면서 처음 써 봤으니 말 다했죠, 뭐. 제 나이를 생각하면….늦어도 좀 너무 늦은 게 아닌가 싶습니다만, 요즘에는 저도 슬슬 피부미용 부문에서 여자의 길로 들어서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어쨌든, 어제 무심코 샘플로 받은 “필링 팩”이라는 걸 사용해 봤는데,
…..새로운 세계를 만났달까요.
아니, 주변에서 이름이라든가 어디다 사용한다든가 하는 소리야 들어봤지만 실제로 사용해 본 건 처음이라 말이죠. “아아, 필링 제품이란 이런 거구나”라고 실감했어요.
그런 의미에서 염치불구하고,
괜찮은 필링 제품 있으면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꾸벅.
세상엔 알아야 할 게 너무 많군요, 후우.
[이런 속도라면 화장하는 법은 나이 40이 넘어서나 궁금해할 것 같습니다.]
저는 이니스프리 와인 필링 소프너가 가격대비 괜찮은거 같더라구요! 필링 한번 해주면 확실히 피부가 매끈매끈 해지죠 ^//^ 매장에서 테스트 한번 해보세요~
허, 그러고보니 페이스샵과 미샤는 가봤지만 이니스프리는 한 번도 들러본 적도 없군요.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어, 그런데 매장에서 필링도 테스트를 할 수 있나요? 오오, 정말로 신비한 세계군요.
저도 이니스프리 샘플을 쓰면서 새로운 세상을 깨달았어요. ^^;;
동생은 미샤에서 나온 것도 괜찮다고 하더라고요.
그러고보니 한동안 드럭스토어를 애용하는 바람에 그런 화장품 전문점에 잘 가지 않았네요. 이니스프리가 벌써 두번 씩이나!
한스킨 필링제품이 괜찮더라구요.효소로 녹이는 것.이닛프리 같은 데보단 비쌉니다만.미샤나 이니스프리도 괜찮긴 한데 저는 한스킨이 제일 좋았어요^^
한스킨은 누이한테에선가 들어본 적이 있는 이름이군요. 효소…..로 녹인다고요? 윽, 역시 화학제품이군요. 끄응. 조금 무서워집니다.
(…옆에서 덤으로 정보 얻어가려고 꼬물꼬물)
걱정마, 내치진 않을게. ^^
전 이니스프리 레몬그라스 스크럽팩을 써봤는데 이것도 꽤 괜찮았어요. 제가 피부가 굉장히 예민한 편인데도 별 자극이 없었고요. 한 2주에 한번 정도 꾸준히 써주시면 좋을 듯?
(사실 저 제품 외에는 필링/스크럽제는 써본 적이 없기도 없고요; 피부 때문에 겁나서 함부로 못 쓰다가 동생이 아무 문제 없이 쓰는 걸 보고 아, 쟤가 괜찮으면 나도 괜찮겠지, 해서 써본 거;)
이니스프리가 세번…오오, 레몬그라스!!! 내가 좋아하는 냄새 중 하나야! 자극이 없다니 좋은걸. 사실 나도 저 샘플 사용하면서 좀 무서웠어. 피부가 약한 편은 아닌데 이상한 게 벗겨지는 느낌이라..원래 이런 건가 하고 처음엔 좀 당황했다지.
오오! 언니는 필링제를 쓸 수 있구나요! …전 필링 쓰면 씨뻘개지는뎅…-_ㅠ
허걱. 자네도 민감성피부 심각하구랴.
난 건강체질이야!!!! 너무 함부로 굴려서 문제지 -_-;;;
저도 미샤 것을 쓰고 있습니다.
저 역시 피부미용에 관한 관심이 요즘들어 생긴거라;;;
전문적인 지식을 드리긴 곤란합니다만, 어쨌든.
한스킨 필링제품 좋다고들 하더라고요, 하지만 전 미샤에서 나온 하늘색의 그 아이만 써보아서…
하고나면 좀 좋아지는 걸 느껴요, 며칠 뒤면 또 잘 모르게 되어버리지만;
일주일에 한 번 필링제품 쓰는 걸 원칙으로 정하(..)고 있답니다.
후보들이 점점 늘어나는지라 정말 매장에 가서 테스트라도 하거나 아니면 큰 맘먹고 질러야 할 분위기군요. ^^ 헤에, 일주일에 한번 정도나 하는 거였나요. 전 무려 나이 삼십에 처음 써봤어요….쿨럭.
안녕하세요. 렛츠리뷰 담당자입니다.
렛츠리뷰 28차 당첨을 축하드립니다.(공지 :http://ebc.egloos.com/5324)
신청시 써주신 주소로 상품이 발송되오니 받아보신 후 꼼꼼한 리뷰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으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핫!!!
감사합니다. 물론입니다. >.<
최근에는 이걸 쓰고 있습니다.
http://beauty.aladdin.co.kr/shop/wproduct.aspx?isbn=4852535794
상당히 괜찮습니다. :]
우앗! 이거 너무 멋져요!!!! 아, 그 유명한 그림이 이 제품이었군요. 으하하하하핫. 오묘한 매력이 갑자기 제 마음을 사로잡는군요.
비공개로. 우리 나이에 필링은 쪼끔 위험할 수 있슴둥. 얼굴 때 벗기는 기분이 삼삼하긴 한데 그게 너무 확확 벗겨버리는 쪽이라 나중에 얼굴 피부가 거칠어지는 악영향이 좀 있심둥.
미샤나 이니스프리처럼 10대 후반 20대 초반 피부를 바라보는 브랜드보다는 한스킨 쪽이 더 나을지도. 단, 고급 브랜드에서 아직 BB 크림이나 필링을 취급하지 않는다는 점을 살짝 생각해줬으면 좋겠음. ^^;
개인적으로는 화장은 하면 할수록 피부를 망가뜨린다, 라고 생각하는 터이고 슬라 양은 나이에 비해 피부가 젊고 어린 편이니까(흡연자인데도 ㅠㅠ) 세안할 때 깨끗하게 하고(클렌징 폼 등에 돈 아낌없이 쓰시라. 개인적으로는 시세이도 추천) 잘때 아이크림 잘 바르고 기초 로션 스킨 좋은 걸로 발라주는 게 가장 좋을 거라고 생각함. 가끔 알로에 종류 시트팩 붙여주고.
너무 자주만 안 하면 괜찮지 않을까나. 솔직히 내가 좀 이런 데 무심한 감이 있어서.
으흑, 서른 넘고나서 피부가 너무 갑자기 안좋아져서 고민중이라고. 나도 그 전까지만 해도 나름 각광받는 피부였건만. 웅, 클렌징 귀찮은데에….ㅠ.ㅠ 헉, 아이크림도 발라야 하는 거야? 제길, 여자들이 왜 그렇게 바쁘고 돈 없는지 이해가 가는구만. 난 아침에 로션 바르는 시간도 아깝던데.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