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토요일인 8월 23일, 오후 4시에서 7시 사이, 신촌 한 카페에 죽치고 앉아 있을 생각입니다.
– 접선 시간 및 장소 바뀌었습니다. 이 날 저 신촌에 없어요!
“건담 G-제너레이션”을 신청하신 렉스님,
“스타워즈 로그편대”와 “X윙 vs 타이파이터”를 신청하신 아셀님,
“문명 3″를 신청하신 슈타인호프님,
“가브리엘 나이트 3″를 신청하신 나르실 님
께서는 참석 여부를 댓글로 알려주세요.
어차피 세 시간 동안 책을 읽으며 시간을 죽이고 있을 터이니 그 사이 언제라도 들러서 게임을 받아가시면 됩니다.
제가 이번 주말 말고는 도저히 시간을 낼 수가 없을 것 같아서요.
두꺼운 안경을 쓰고 오른쪽 귀 뒤에 파다완용 브레이드를 기르고, 책 속에 코를 파묻고 있을 테니 알아보기가 그리 어렵지는 않으실 겁니다.
혹시나 오랜만에 제 얼굴을 보고 싶은 분들이나 평소에 “이 사람 어떻게 생겼을지 궁금했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근처에 들렀다가 잠시 구경오셔도 됩니다. 어차피 세시간 동안은 앉아있을 테니까요. [하지만 혹시 오실 거라면 미리 댓글로 말씀이라도…..]
덧. HP에서 프린터를 설치해 주러 이번주말에 오는가 했더니 다음주로 연기되었습니다. 쩝, 덕분에 다음 주 토욜 스케줄을 다시 다 앞당겨야 해서 골치아프군요. ㅠ.ㅠ
덧2. 그러고보니 1시부터는 잠본이님이 신촌에서 슈퍼맨 상영회를 하시더군요. 가고 싶긴 한데 불행히도 치과에….쿨럭. ㅠ.ㅠ
덧3. “SEAL” 외 2개의 게임을 원하셨던 MageTooth님이 연락이 늦고 계십니다. 흐음. 이럴 줄 알았으면 이메일 주소를 받아둘 걸 그랬어요.
덧4. 혹시 제 연락처가 필요하신 분 있으면 귀띔해주시기 바랍니다.
구경이라니, 무료 관람입니까? ^^;
ps. 그러고 보니 새 컴퓨터에 새 키보드에 새 책상에 새 책장에 새 프린터!! 환경이 새롭게 되었군요. 오오!!
………줄 거냐, 돈? ^^
근데 별로 달라진 건 없어…책상 뒤에 사람이 앉을 수 있게 되었다, 정도?
토요일에 뵙겠습니다 🙂
제 번호는 010-3269-1384 입니다 ㅇㅅㅇ/
옙. 번호 저장했습니다.
아이쿠…루크스카이님…ㅜㅜ)
저는 아마 참석 힘들 듯….이미 덧글을 하나 달걸 그랬나봐요.
저는 아무래도 좀 불편(아니 상당히;)하시겠지만 택배로 좀 부탁드리면 안될른지요.
물론 입금을 하던가 하겠습니다. 에구;
흑흑, 한 차례 택배를 보내고 났더니 택배를 보낼 수 있는 박스가 안 남았어요. ㅠ.ㅠ
그렇다면 제 블로그에 주소와 전화번호를 댓글로 부탁드립니다. 보낸 뒤에 계좌번호 알려드릴게요.
주말에 뵙겠습니다 ^ㅅ^
책 들고 나갈게요
와치맨 들고오는겨? >.<
근데 보아하니 그냥 게임만 주고받고 올 거 같은데. 너무 번거로우면 나중에 정모 때 봐도 되어.
상황봐서 연락 날려드리지요.
어, 아무래도 이거 그냥 파토날 거 같은데요.
주말에 뵙겠습니다. 저녁약속이 따로 있을 거긴 한데…루크스카이님께 먼저 들렀다 가면 될 듯 하네요^^;
예.
아… 저는 불행히도 이번 주말이 회사 당직에 걸려서 움직일 수가 없습니다;;
받는 입장에서 제가 없는 시간을 짜내서라도 가야 마땅한데 도저히 조절이 안되는 날이네요. T_T 괜찮으시다면 후일을 기약하거나 착불우편등으로 보내주시길 부탁드려도 될지요?
주소와 연락처를 남겨둡니다.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권선동 조종사 아파트 116동 603호 김범준. 010-9080-809둘
아이고 정말 죄송합니다. T___T
그래도 연락이라도 되는 게 어디입니까. 다른 한 분은 연락이 안 되서 저거 그냥 갖다 버릴까 고민중이거든요.
혹시 평일에 지하철 역 같은데서 접선 가능하시다면 저는 그쪽을 더 선호합니다만. 혹시 가능한 날이 있다면 말씀해 주십시오. 착불이 편하시다면 그렇게 부치고 연락 드리겠습니다. 그런데 게임은 박스가 아니라 그냥 종이로만 싸서 택배 보내도 되는 걸까요. ㅠ.ㅠ
흠, 네 분중 두 분이 불참이라면 제가 굳이 세 시간 동안이나 앉아 있을 필요가 없겠군요. 그럼 두 분과 접선한 후에는 저도 신촌에서 철수하도록 하겠습니다. 원래 목적이 목적이다 보니.
설마 두분 다 7시쯤 오시진 않겠지요. ^^
음 평일에 제가 수원에서 퇴근해서 서울 올라가면 8시쯤 되니까 (대략 수원->강남역 기준) 달리 근시일에 오프 예정이 없으시면 우편이 낫겠습니다. ㅠㅠ..
딱히 파손된 물품이 없으니까 종이로만 싸셔도 괜찮을거에요.
옙, 그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물건 배송하고 나중에 다시 연락드릴게요.
앗 죄송합니다. 방금전에 이글루에서 보고 바로 메일을 보냈습니다.
[…. 라기보다는.. 원체 제가 게으른 삐 ㅡ. (비속어)입니다. 훌쩍]
연락이 되어 다행입니다. ^^ 메일 잘 받았습니다. 역시 나중에 연락드릴게요.
모임이 쉽지 않군요. 아 도움이 안되서 다시금 죄송함을…
서울시 강남구 도곡동 951-15 파인하우스 4층 19호 박병운 입니다.
우편번호 : 135-860
전화번호 : 011-9949-2940 입니다.
조만간 연락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