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형 9월
에, 그러니까 서현 님 블로그에서 트랙백하는데, 서현님은 미사흔 님 블로그에서 트랙백하셨고, 미사흔님은 또 Randy님 블로그에서 주워오셨고, 헥헥헥, 거슬러 올라가니 네이버의 풍운아 님 블로그가 나오더군요. -_-;;; 거참, 무섭습니다, 블로그의 거미줄이란….
어쨌든 본인은 A형 2월(양력)
A형 2월
감정의 기복이 심한 편에 속하는데, 일단 한번 용기가 저하되거나 침체되기 시작하면 끝없이 비관적으로 치닫기 쉬우며 대체로 <외곬수>의 암시가 있다. 신경이 예민한 사람이 많고, 특정한 일에 지나치게 몰두하거나 신경을 쓰는 수가 많다. 모험보다는 일단은 안정을 더 선호하는 사람이라고 하겠다.
-> 앞의 말 대략 인정 -_-;;;;;
만일 가난한 집안에서 출생한 경우라면:
대체로 자수성가(自手成家)하게 되는 사람들이 많은 편이라 하겠고, 일단 한번 거짓말을 하거나 나쁜 짓을 하게 되면 극단적으로 행동하기 쉬운 행동특성을 가진 경우가 많다.
작은기쁨 혹은 가족과 친구 등을 소중히 여기며, 사려깊게 가까운 사람을 배려하는 면이 있다.
대개 약간의 고집이 있는 사람이 많은데 이해력이 좋은 편이며 남의 심중(心中)을 잘 파악하는 재주도 있다고 하다.
일반적으로 중년부터는 재물운이 좋아지고, 삶의 질(質)이 향상되는 경향이 짙다.
위기에서는 의외의 설득 능력을 발휘하며, 자신도 모르는 언변(言辯)이 가끔씩 작용하며 내심 자신도 놀라는 수도 있다.
불행한 삶을 사는 사람의 경우엔 친구 혹은 아는 사람의 도움으로 고난에서 벗어나는 수도 많다.
일반적으로는 남의 말이나 의견을 잘 받아들이고 검토하는 경향이 있으며 십중팔구는 사교적인 성향을 띠고 있으나 가족이나 친척들과는 화합(和合)이 쉽지가 않다.
아직은 미래까지 오지 않았으니 잘 모르겠으나….대략….맞나????
대략 맞다니 부럽습니다!…. 저는 혈액형중 A형 분이 가장 좋더라구요…(뜬금없음)
핑백: 시간 낭비하러 오신 것..
아핫, 전 오히려 AB형 분들이 조금 부러운데….A형은 너무 흔하잖아요…ㅠ.ㅠ
너 A 형이었냐?
음.. 역시 혈액형으로 캐릭터를 한정짓는건..
넌 AB형일 것 같았는데 말이지..
mywind / 누군가도 예전에 그 말을 했던거 같은데…-_-;;; 나름대로 나 A형 맞다구.
죄송해요…저도 같은말을 좀…;
루크님 A형이셨습니까?!?!=ㅁ=;;
아이스 / 아…뭐…물병자리인 고로 통상적인 A형과는 약간 달라보일지도요…….쿨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