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마디로 감상을 농축하자면
무톤 쇼트!!!!!!!!!
히랏상 상디의 그 무심하면서도 가볍게 내뱉는 강렬한 한마디에 넉 아웃. 소름이 좌르르르르륵. 극장에서 손목을 물어 뜯으며 비명소리를 참아야 했음.
바로 이거다, 엉엉엉. 굳이 힘줘서 악을 빽빽 내지르지 않아도 세포 하나하나까지 꾹꾹 눌러담은 파워가 느껴지는 목소리 연기. 크으으으으으으으으윽, 감동적이다 못해 기절하시겠다. 아우, 도대체 어디까지 멋있을 작정인가, 이 아저씨느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은!!!!!!! ㅜ.ㅠ
덧붙여
1. 이번 제작진은 로빈 팬인 게 틀림없다. 유난히 눈부신 미모였다!!!!!
2. 로빈은 그나마 나았지만 나미의 부담스러운 가슴 운동 때문에 상당히 불쾌했다. 어린이용 만화에 그런 가슴이라니 당신들 변태 아냐????
마지막으로
드디어 일어 더빙판 고발(일급살인) DVD와 L/R 드라마 시디가 손에 들어왔다.
젠장, 일본에서 사 온 것도 아직 손 못댔는데. ㅠ.ㅠ
여하튼 히라타 씨 최고에요. 으흑.
극장에서 보셨나봐요. 감동이 남다르지요 ㅠㅠ)b
다만, 별 감정없던 이나가키 고로씨가 미워지려고 했을 뿐…
고발 구입!!!! 축하드립니다~~!!! 저도 언젠간 꼬옥~을 외치며 리스트에 강조해서 적어뒀어요.
맞아요맞아요 로빈누나 너무 이뻤어요ㅠㅠㅠ 그리고 저 무톤 쇼트에 직격당한 여인네가 한둘이 아니군요orz [< 본인 포함] 나 나나나나나나 저 부분 음성 따서 맨날맨날 듣고 다녀요 엉엉어어어엉어엉ㅠㅠ
봐야하는데 계속 미루고 있어요. 내리기전엔 꼭 봐야지 생각하지만;
나미 가슴은 만화로 봐도 좀 과장이 심한 편이죠;;
에베드/ 극장은 정말 좋더군요…ㅠ.ㅠ 그 커다란 화면과 사방에서 들리는 목소리라니, 크흑. 저도 처음에 고로 씨 목소리가 너무 어색했는데 결국은 ‘원래 저런 캐릭터 설정인 거야!!’라고 납득해버리기로 했어요, -_-;;
고발의 구입은 정말 많은 분들의 도움을 받아서…>.< 너무 좋습니다!!!
참다랑/ 로빈 양의 눈동자가 진짜!!! 반짝반짝해서 보기가 황송스럽더군요. 아악, 저도 저 부분 녹음따서 하루종일 듣고 싶어요. ㅠ.ㅠ 어케든 빨리 녹음을 해야. 어쩜 저런 섹시한 목소리를 낸단 말입니까아…ㅠ.ㅠ
달바람/ 자막판은 지금쯤 대부분 내려갔을 걸요. 프리머스는 제가 본 게 마지막 상영이었어요.
DVD만 기둘리고 있다오ㅠㅁㅜ (글고보니 이번에 수입해오면서 예전 극장판도 전부 출시할거라고 하던데;;;)
아아- 무톤쇼트 ;ㅁ; 평소에 원피스 보면서 늘 ‘아아, 제발 알베드 레드 파워 슛~!!! 같은거 그렇게 크게 외치지 말아달라고 ㅠ_ㅠ’ 라며 안타까워하는 접니다만, 정말 지금까지 원작에서 ‘악쓰며 질러댄’ 각종 쇼트 때문에 돋아난 안타까운 닭살을 한번에 무마시키는 섹시한 기술명 이었습니다. 생각지도 않게 직격당해서 극장에서 KO상태에 빠져버렸다구요 ㅠ_ㅠ (히랏상 만세!! ;ㅁ;)
안녕하세요. 전부터 드나들고 있었지만 이제서야 이글루를 잘 쓰려고 결심해서 링크신고합니다. 잘부탁드려요.
그런데 저는 요즘 TV애니에서도 가슴운동이 거슬릴때가 있는데 애들은 그런 부분에 신경안쓰고 잘 보더라구요. 그냥 성인 남성 시청자용 낚시라고 체념하고 있습니다.
베렌/ 응응응. ㅠ.ㅠ 헉, 극장판 다 나온대? 미치겠구만.
리쯔/ 윽, 정말 이번의 기술명은 나미의 가슴에 대한 불만도 모조리 날려버릴 정도였어요. >.< 진짜 사람을 잠시라도 편하게 내버려 두지 않는다니까요, 우리 히랏상은!!
teajelly/ 안녕하세요 티젤리님 ^^ 아하하핫. 저도 잘 부탁드립니다. 그런데 남성 시청자들은 그런 걸 보면 정말 기분이 좋은 걸까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