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톱레이디
위의 포스팅에 약 사흘간 계속해서 이상한 트랙백이 걸리고 있습니다.
주소를 따라가 보면 이런 놈이 나오고요.
게다가 모든 주소가 .info로 끝나긴 하는데 중간이 모두 달라서…스팸거부로 막아놓아도 계속해서 걸리네요.
대체 이 녀석 정체가 뭡니까?
검색 페이지 같기도 하고. -_-;;; 하지만 내용을 보면 완전 중구난방이고.
으으, 어케든 트랙백을 막을 길은 없는 걸까요…….ㅠ.ㅠ
지우면 또 걸리고, 지우면 또 걸리고.
하루에 트랙백이 일고여덟개는 나오는 것 같습니다.
이글루에 신고해야 하나, 쩝.
제목을 보니 스팸같은데 ‘트랙백’이라… 아무래도 신고하시는게 낫겠습니다.
스팸맞는 것 같습니다. 신고하셔야 될 듯 해요… 요즘은 조금이라도 ‘연결’기능이 있으면 스팸이 별 방법으로 다 달라붙고 있답니다.
뭐 이런 해괴한-_-;;; 상당히 공들인 스팸이네요.
덧글에 국한되었던 스팸도 트랙백을 이용한 광고로 진화하는군요;;
전 스크랩 스팸에 당한 기억이…-_-;; 진짜 끈질기게 스크랩해가더군요. 당한 사람이 워낙 많아 그분들 신고로 금방 끝장냈지만…
제대로 걸린 듯…저거 스팸을 강제로 날리는 로봇프로그램이라더군. 아는 사람의 태터 블로그가 저놈의 융단폭격 맞아서 고생깨나 했다더라. 빨리 처리해야 할 걸. -ㅅ-; 한번 들어오기 시작하면 무제한이라는…콜록콜록~
저도 저 비슷한 트랙백을 ‘모든 포스팅’에 하나씩 당했었지요. 이글루스도 아니고 태터툴즈인데 OTL
다행히 태터의 스팸 막기 기능이 좀더 우수한건지 그 이후로는 없더군요 ‘ㅂ’
세이트/ 그런데 어떻게 신고하는 건가요? 이글루 운영진에게 메일을 보내면 되나요?
eponine77/ 지금 이 순간에도 계속해서 트랙백이 달리고 있습니다. 크흑.
kyle/ 게다가 지금 여기서 보이는 내용과 클릭하면 보이는 내용이 다르니, 스팸으로서의 기능이 있는겁니까, 저거…
이프/ 짜증나아!!! ㅠ.ㅠ
Hobbie/ 스크랩스팸! 그건 네이버에서만 가능한 겁니까? 허어
하늘이/ 아아아아아아악!!
아셀/ 모든 포스팅에 하나씩? 그건 진짜 끔찍하네요. 이글루스에도 그런 기능이 빨리 생겼음 좋겠습니다. 으음.
…..결국 문제의 포스팅을 지워버렸습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