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래저래 미뤄놓고 있던 녀석을 이제야 시작했습니다.
다행히도 2시즌 끝까지 나왔더라구요.
한데…….
이런 내용이었던 겁니까아!!!
우아아아아아, 엄청 음울하잖아요. 으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뭐, 익숙한 소재들이 군데군데 나와주어 고개를 끄덕이는 재미도 있고 말이죠.
[심지어 시작 부분은 푸른 포에닉스 시리즈를 연상시키기까지 하니. 그건 그렇고, 저런 기계인간이 등장하는 단편이 필립 K. 딕 거였나요?]
뭐, 한동안은 빠져 살아야할 것 같습니다.
그런데 3시즌까지 나온다는데, 아직 인류가 살아있단 말입니까. -_-;;; 정말 끈질기군요.
덧. 루카스 씨, 스타워즈 시리즈를 이렇게 만들어주진 않겠죠? 끄응…ㅠ.ㅠ
그런데 대체 사일런의 목적이 뭔지 감을 잡을 수 없다라는…아이 건도 그렇고…-_-;;
2기 후반부에 로슬린 대통령이 되살아 난 뒤부터 에피소드에 탄력이 조금 느슨해진듯 했으나, 2기 마무리에서 다시 팽팽하게 만들어주고는 또다시 절단 신공이죠 ^ㅅ^
과연 우리의 총수 아폴로와 우리의 아다마 제독님 그리고 대통령여사께서 얼마나 활약을 하실지 기대되죠.
참 우리의 대통령 여사꼐서 소싯적엔 인디언 아가씨로 영화에 출연하셨더군요. 근데 그 이름이 ‘주먹쥐고 일어서’라더군요 -ㅅ-;;;;
헉 ‘그’ 주먹쥐고 일어서 양이었단 말입니까;; 전혀 못알아봤습니다…
스타벅이 여자가 되어 돌아온데서 괜히 가재미 눈 한 번 해보았습니다. 하긴 그를 그냥 그로 놔뒀다간 뒷일이 좀……(먼 눈)
이거 어엄청 재밌죠. 전 한국여자아이같아 보이는 배우땜에 보게 된건데 (정말 한국사람이 더라요) 보면 볼수록 아슬아슬한것이 진짜 재밌다니까요. 전 시즌1까지 밖에 아직 못봤는데 2가 굉장히 보고 싶어요.
하늘이/ 나야 아직 시작부분을 보고 있긴 하지만…..
돌균/ 헉, 엄청난 미리니름을 해버리다니, 이 녀석아! 그런데 ‘주먹쥐고 일어서’였단 말이냐! 전혀 얼굴이 다르잖아!
리린/ 스타벅이 여자가 되어 돌아…..으음, 앞부분에서도 확실히 여자라고 생각합니다만, 혹시 ‘유약’해지는 건 아니겠지요. 끄응.
사과주스/ 아, 그 여자애 예쁘대요. 전 처음에 한국사람이라고는 생각 못했었어요.
1978년에 나온 오리지널판 갤럭티카에서는 스타벅이 남자였는데 이번의 리메이크판에서는 여자로 설정이 바뀌었다는 얘기를 하시는 듯.
http://www.imdb.com/title/tt0077215/
좀 황당한 건 원조 스타벅의 배우가 무려 A특공대의 멋장이라는 겁니다. (…)
http://www.battlestargalactica.com/index.htm
신구 갤럭티카를 모두 다루는 팬사이트
잠본이/ 아아, 그렇군요. 저는 이게 리메이크작이라는 사실만 알았을 뿐 자세한 내용은 모르거든요. 그런데…원래 남자라…으윽, 지금 신작을 보고 있는 저로서는 잘 상상이 안 가네요. 리린님이 당황하셨을만 합니다. 헉, 캐스팅을 살펴보니, 부머도 남자????? 아….이런…..스토리를 대체 얼마나 바꾼거죠. 쿨럭.
에이특공대의 멋쟁이! 아아, 그 잘생기고 느끼한 아저씨였단 말입니까! 으하하하, 무지 어울리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