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바람의 나라 오디션 안내
해명태자 님 얼음집에서 트랙백합니다.
뮤지컬 “이” 및 “바람의 나라” 공개 오디션
오옷, 서울예술단에서 뮤지컬 “이”도 공연하는군요.
“이”와 더불어 “바람의 나라”도 함께 캐스팅 오디션을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건 그렇고 이 두 뮤지컬의 공개 오디션이라니 경쟁률 장난 아니겠는데요.]
이번 뮤지컬 “바람의 나라” 는 만화책 1권부터 6권까지의 내용이군요.
으으, 사실상 1부의 내용이 하나의 스토리로 엮기는 가장 무난할 거라고 생각합니다만…….나중에 그 뒷이야기도 또 만들어주는 걸까요. ㅠ.ㅠ [그래서 시리즈로 공연하는 겁니다!] 사신들의 전투신이 특히 기대됩니다. 거기다가 혜압 등장?? 해명과 함께 어떤 모습으로 나올지 궁금하네요.
연출이 “헤드윅”과 “록키호러 픽처쇼”를 담당하셨던 분이군요. 헤드윅은 이글루에서도 호평을 해주신 분들이 많았던 것 같은데…. 거기다 작곡은 대장금 음악을 담당하신 분이라니, 와아. 개인적으로는 지난번 바람의 나라 음악을 무척 좋아했었거든요. 색이 많이 다를 것 같긴 하지만 어떤 특색을 보여주실지. ^^*
여하튼 빨리 돈을 모아야…..[언제나 결론은 이것]
저라면 3권부터. 들어가겠어요. ^^ 연하고 세류는 싹 빼버리고. ^^;;;;
(한정된 무대에 사랑이야기까지는 힘들것 같아서…)
하지만 실사 연, 실사 세류는 좀 보고 싶어요 ^^. 이것이 팬의 욕심 ^^
세류의 사랑 이야기는 아무래도 빼는 편이 낫지. 하지만 저기서 해명이 등장하려면 호동이 필요하고 그렇다면 연이 빠질 수는 없지.
그건 그렇고, 오디션이니 연출분이 알아서 잘 하시겠지만, 그래도 불안하네..ㅠ.ㅠ 실사 해명과 연과 세류와 무휼[그것도 다들 젊은, 아니 어린!!!]이라니..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
1권을 뺀다면 호동 없이도 해명 넣을 수 있을 것 같아요. ^^
(나름대로 저걸 보자마다 망상을 굴려, 거의 하나 기승전결을 짜맞춰 버렸거든요)
사실 무대 위에선 음색과 성량과 연기력이 더 중요하다는 점에서 크게 염려는 안 합니다(아, 물론 캐스팅 삑사리가 날 수도 있지만;). 그리고 이지나 씨 연출이라니 한결 마음이 놓이는군요. 6월만 목빠져라 기다려야죠.
뮤지컬의 지장이 없는 신체조건을 가진… OTL…
지장이 없으신 신체조건을 가지신 분들이 너무 부럽습니다. -▽-b
핑백: 좌절금지 프로젝트!
와아아아아+_+ 진짜 기대되고 보고싶어요!
해명태자/ 그대는 1권을 빼고 싶은 거로군.
misha/ 아니 그렇긴 합니다만, 팬심이란…쿨럭.
바싹유과/ 와아, 연극배우를 꿈꾸셨었군요! ^^* 저도 신체조건에 지장있는 사람 중 하나이긴 합니다만…
사과주스/ 석달 남았습니다, 석달.
하하하 보고싶네,, 지금 목기호 있는대…
핑백: 루크스카이, SP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