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e you Alice? Drink Me

그러고 보니 저도 요즘 다시 듣고 있습니다. 2006년 봄에 2편이 나오기 때문인지 요즘 여기저기서 관련 포스트가 보여서요. 다시 불이 붙었달까요.

아시다시피, 저는 일어를 못하는 고로 드라마 CD는 정말 전적으로 좋아하는 성우분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접합니다만, 그래도 서당개 3년이면 풍월을 읊는다는 게 빈말은 아닌 모양인지 이제는 대충 스토리만 여기저기서 끌어 모은 다음 두세 번 되풀이해 들으면 대사들의 모양새가 조금이나마 갖춰져서 들리기 시작하더군요.

여하튼, 성우진 작살입니다. 마왕팀(이노우에+히라타+사쿠라이)에 강철팀(후지와라+오오카와), 그리고 중간에 모리쿠보 씨가 끼어 있습니다. 음, 모리쿠보 씨 목소리를 그리 진지하게 들어본 적이 없어서, 이번에야 비로소 저런 톤의 목소리라는 걸 깨달았습니다.

예, 여전히 콩깍지를 뒤집어쓰고 발광하고 있습니다.
이 드라마는 제 머릿속에서 미친 모자장수 아저씨[끄아, 히라타 씨이!!]가 주인공이십니다. [사쿠라이 군, 미안. 하지만 히라타 씨가 더 좋은 걸 어떻게 해…으흑.]

처음 들을 때 히라타 씨 목소리면 완전 나가 떨어져 죽고, 다른 사람의 대사에서도 ‘모자장수’라는 단어만 나오면 귀를 쫑긋 세웠는데[그래봤자 도대체 무슨 소리를 하는 건지…T.T] 찬찬히 들어보니 진짜 민주양 말대로 다들 매드해터한테 목매달고 있어요. ^^*

체셔 고양이는[사근사근한 이노우에 씨 최고] 맨날 모자장수한테 집적대죠, 앨리스한테는 “여왕은 안 무서운데 네 기사님은 무서버”라고 대사 날려주죠,
후지와라, 아니 잠자는 쥐 군은 모자장수한테 맞아죽는 게 소원이죠[쿨럭], 여왕님[토오루 씨]은 현재는 부려먹는 입장이지만 동시에 모자장수 아저씨한테 죽을지도 모르는 미묘한 관계죠, 앨리스에게 목매달고 있는 인물은 흰토끼 소년밖에 없더라구요. 으흐흐흐흐흐흐흐.

무엇보다도,
모든 트랙에서 히라타 씨 목소리가 나오다니, 이건 천국입니다!!!!

으음, 히라타 씨랑 우에다 씨랑 거기다 후지와라 씨도 함께 나와 주시는 작품 없을까, 끄응. 셋 다 아저씨니까 가능할 거 같은데…T.T

덧. 그건 그렇고…..매드해터 싱글 시디도 언젠가는 나오는 걸까요.
덧2. 이야, 오오카와 여왕님 목소리 섹시하더군요. >.< 그런데 계속 성우본인의 얼굴이 겹쳐보여서…감정이입이, 이입이!!!! ㅠ.ㅠ
덧3. 줄거리가 상당히 마음에 듭니다. 제발 누군가의 ‘꿈’이라는 결과로 끝나주지만 말아주길 바라고 있어요.

Are you Alice? Drink Me”에 대한 12개의 생각

  1. 몬드

    하하 저도 들었어요>.< 여왕님 목소리TT
    히라타씨 목소리가 깔아줘서 행복한 씨디지요ㅠ 그나저나 2편이 나오는건 몰랐네요. 또 들어봐야..흠흠.

    응답
  2. 나마리에

    드라마CD에요? 오호, 들어보고 싶네요.. (찾아봐야… 중얼중얼)

    응답
  3. lukesky

    yu_k/ 여왕님 끝내수십니다!!!! >.< 아흑, 요염한데다 카리스마도 있어요!!!
    몬드/ 아아, 히라타씨 목소리가 정말 끊임없이, 끊임없이, 끊임없이 나와서 행복해요…ㅠ.ㅠ 제발 비중이 줄어든다거나 중간에 죽지만 말아줬음 좋겠습니다. 으흑. 도합 3부작으로 3번째 편은 가을쯤 나온다고 들은 것 같네요.
    나마리에/…..제게 연락하신다면…….[번득]
    참다랑/ 으히히히히히히힛 >.<
    석원군/ 옙, 저도 만나뵈서 반가웠습니다. 다음에는 좀더 오랫동안 수다를 떨 수 있으면 좋겠네요. ^^*

    응답
  4. 청룡하안사녀

    일단은 앨리스의 파트너인 거니까. 나중에 거울나라 앨리스로 들어간다면 모를까 계속 주인공으로 나오지 않을까 망상중입니다. 거울나라로 들어가도 계속 같이 간다면 금상첨화. (네타 안 당하려고 관련정보 및 잡담에서 도망치는 인간이 하는 말이므로 믿으시면 안됩니다만. 사실은 2편 나오면 거울나라일테니 안나오실지도 모른다고 샐쭉해있다가 지금 여기서 3편까지라는 이야기에 붕 뜬 놈이어요;;;…)

    어차피 나이트 운운 했으니, 이대로라면 거울나라 체스 게임에서 나이트역인 건 아닐까 하는 의외성 0의 안일하고 게으른 망상만 했었지요… 그런데 3편까지 나온다라!!!

    응답
  5. lukesky

    석원군/ ^^* 하핫. 좋지요.
    청룡하안사녀/ 뭐, 만약 거울나라로 간다고 해도 완전히 달라질 것 같지는 않은걸. 게다가 지금 이 스토리로는 이상한 나라에서 계속 벌어질 것 같고. 으흑, 근데 히랏상 이번에도 ‘착한 역’이야….ㅠ.ㅠ 나이트라니…기사님이라니!
    응 음악은 마음에 드는데….시디 하나 만들만큼 분량이 되나? 으으, 이번에 모리쿠보 씨 캐릭터 싱글이 나왔으니 곧 다른 캐릭터들도 나오지 않을까 싶어서…..아니, 꼭 나와줘야 한다구!! ㅠ.ㅠ 히랏상 노래가 넘 적단 말이지, 끄윽.

    응답
  6. 핑백: La Campanella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