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 전부터 고품질 움짤이 돌기 시작하는 걸로 보아
동영상이 풀렸구나 했더니만
어제부터 개그릴과 삭제 씬이 나왔네요.
덕분에 텀블러는 하루종일 축제 분위기입니다.
처음엔 DVD가 나왔나보다 했는데
아직 유럽 쪽도 출시가 안되었다고 하니 유출본인가 봐요.
유튜브에서는 계속해서 영상이 지워지고 있어 연결하기가 힘들군요.
데일리모션에서 영화 버전이 아닌 다른 오프닝과 엔딩 편집영상을 구했습니다.
클린트와 로키의 삭제씬에서도 퓨리 이야기가 나오더니
힐 요원이 나레이션을 맡은 이 버전에서도
끊임없이 퓨리 이야기가 나오네요.
하긴 그 전부터 워낙 떡밥을 깔아놓았으니
힐 요원 버전 오프닝:
힐 버전 요원 엔딩:
임닷.
아아, 마지막 저 장면들은 언제 봐도 다들 귀엽구만요.
처음에는 dvd유출만 돌더니 이젠 블루레이로 삭제씬 메이킹 보너스영상 이것저것 붙은 게 마구 돌아다녀요. 종류별로 35기가 16기가 61기가; 엄청납니다. 캡춰만 봐도 블루레이 화질 후덜덜해요.
아흙, 블루레이. 엑스맨 퍼클와 스타워즈를 블루레이로 사 놓고도 아직 보지 못한 이 불쌍한 인생. ㅠ.ㅠ 어벤저스도 블루레이를 질러야 하는데 말입니다. 그런데 블루레이는 블루레이고 일하면서 배경음악으로 틀어놓을 수 있는 동영상은 또 다른 문제라. ^^* 삭제씬 저도 소장하고파요, 흑흑.
그런데 진짜 용량 무섭네요.
올리신 영상은 삭제됬네요;ㅐ; 전 개그씬 보면서 죽는줄 알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너무도 열과성을 다해서 개그를 찍는 저들을 보면서 이 사람들이 작정했구나 싶어서말이죠 ㅋㅋㅋㅋㅋ
헉, 얘도 좀 오래간다 싶었더니 하루만에 삭제네요.
아흑, 개그릴에서 ‘개그릴 소재다! 개그릴 넣을 거야!’그러면서 찍고 있는 걸 보니 진짜 이 사람들이 영화를 찍으러 온건지 개그를 하러 온건지 모르겠더라고요. 게다가 다들 몸개그 작렬! >.<
하도 대놓고 뜬데다가 디즈니가 재빨리 손을 써서 다 지워진터라… 이놈들이 블루레이 출시를 앞두고 사람들 입에 침 고이게 만들려고 일부러 흘린거 아닌가 싶을 정도죠.
한꺼번에 좀 많이 풀리긴 했습니다. 저도 잠본이님처럼 위에 올린 앞뒤 영상 나온 거 보고 ‘홍보용인가?’ 생각까지 했다니까요. 아흙, 사악하다 디즈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