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베 카메라가 갑자기 죽어서
AS 센터에 갔더니만
수리 불가 판정을 받고
단번에 단말기를 교환받았습니다.
…..내 순백의 카스티엘이….
겉모습은 같은데 텅 비었어…..
가 버렸어….
이 자식이 진짜로 이름 따라 가나. ㅠ.ㅠ
이미 한번 싸그리 포맷을 한 전적이 있으니
이번엔 두번째 죽음으로 쳐야 하는 걸까요.
크흙.
뭔가 흠집 하나 없는 상태가 되어
기분이 묘합니다만
확실히 손맛도 조금 다르네요.
같은 이름을 물려받은 이 녀석은 아무 문제 없이 오래 버텨줘야 할텐데요.
이제 전화하다 언성 높어지면 ‘싸우기 싫어’하며 저절로 꺼집니다.
복분자에 포맷은 워낙 일상다반사라… 그건 무효입니다요.
으익, 벌도 조심해야겠군요. 캬캬캬캬
그런데 정말 우리 캐스는 카스티엘의 환자복 버전을 연상케해요.
복분자도 훅~ 가는군요. 그래도 교환 받아서 다행입니다. 이번 캐스는 장수하길… 저 지금 7시즌 봉인 풀었어요. 새라녀ㄴ 욕하다가 멘붕 오다가 그러고 있음요. 8시즌에서는 캐스가 많이 나오려나요.ㅠㅠ 이제 13화 보고 있는데 내용 뭐 이래요.ㅠㅠ
즉석에서 교환해주는 거 보니 신기하더라고요. AS 보내면 한달은 기다려야 한다는데 그게 아니라서 다행이었어요.
….7시즌은 정말….할 말이 없지요. 일단 재미가 없다는 것 자체가 너무 커요. 아무리 내용이 산으로 날아가도 재미있으면 어느 정도 용서가 되거늘!!!! 8시즌에는 정말 그걸 어느정도로 수습할 수 있을지요. ㅠ.ㅠ
바로 교환해주는 게 쿨한걸요;;
근데 험하게 쓰지도 않음에도 벌써 교체가 필요할 정도의 고장을 일으킨 걸 보면 워런티 기간이 끝난 뒤엔 매우 불안한 기종으로 보입니다. ㅠㅠ 안돼, 블랙베리!!
이게 블베는 카메라가 내장이라 해체수리가 불가능하대. 그래서 프로그램 다시 깔아서 해결되지 않으면 무조건 교환해야 한다고 하더라고.그런 다음 단말기를 본사로 보내 뭐가 문제인지 분석한다고.
나도 혹시 보증끝나서 같은 증상이 일어나면 어케 되는지 물어봤는데 케이스 바이 케이스래. 무상교환이 될 수도 있고 돈을 내고 수리를 해야할 수도 있다는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