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크 사진은 좀 많아서…단체사진으로 시작해봅시다.
삼총사
남매
남매와 알렉 기네스 경
해리슨 씨가 전면에 나와 있긴 하지만 제 루크 편애는 그런 것 따위 개의치 않습니다.
조끼 입었어. ㅠ.ㅠ 아유 귀여운 것.
에피 5 인간들 단체 사진. 꼭 이런 데서까지 커플 티내는 것들이 있어요!
[#M_울 예쁜 루크 >.< |less..| 알렉 경 선글라스 포스 죽이네요.
마크 씨 무릎에 올라가 있는 넌 자와족이냐!?
터스켄 족 앞에서
다리가 참 예쁘기도 하지, 쓰읍.
여기서부터는 “제국의 역습”눈망울 좀 봐. ㅠ.ㅠ
다리랑 팔봐. ㅠ.ㅠ
꺄아, 소매자락 찢어진거 최고야!!
근육, 으하하하 근육!!!
“제다이의 귀환”
랜코어 손아귀에 붙들려 즐거워하시는 제다이 기사 1.
마지막으로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 충격과 공포의 마크 해밀 씨.
가슴팍만 해도 충격적인데 멜빵이 화룡점정. ㅠ.ㅠ
_M#]
아, 스타워즈 분이 조금 해소된 것 같아요. 휴우.
새삼 스타워즈를 보고 싶군요 블루레이 플레이어를 사야겠다는 생각이 팍팍 듭니다!! ㅎㅎ
자, 우리 같이 질러요. ㅠ,ㅠ 전 몇달 뒤에 돈 모아서 지를 거여요, 흑흑흑. ㅠ.ㅠ 플스3가 좋대요[속닥속닥]
읰! 루크오빠가 너무 해맑게 웃고 있어서 눈부셔서 못살겠어요! 특히 두번째 사진요! 어허어어어어엉… ㅠㅠㅠㅠㅠ 오빠 너무 아름다우세요. 어허어엉…
그런데 전 마지막 충격과 공포의 사진 오늘 첨 봤어요. -ㅂ-
나름 좋은데요. 신선하긔… -////-
해맑은 우리 루크는 정말 예쁘다 못해 반짝반짝하지요.
헉, 저 충격고 공포의 사진을 모르신단 말입니까, 캬캬캬캬. 저거 입고 찍은 사진이 한 석장쫌 되지요. 전 첨에 보고 완전 뒤집어졌더랬어요.
블루레이로 보면 루크 눈이 그야말로 유리구슬이더군요. 여기서 봐도 반짝, 저기서 봐도 반짝!
저희 집은 그냥 DVD롬을 블루레이로 바꿔달아서 그걸 TV로 연결해서 보고 있어요(동영상용 PC가 한대 더 있음). smk군이 안정적인 고화질영상 재생을 위해 PS3를 사야 한다고 계속 외쳐대고는 있지만 지금 있는 것만으로도 그럭저럭 볼 만 해서 못들은 척 하고 있습니다(…).
아흑, 나도 블루레이. 엉엉 반짝반짝하는 루크 눈동자 나도 보고 싶다고!! 쳇, 기다려라! 비록 티비는 고물이지만 나도 언젠가 플스 3를 사고야 말리, 흑흑흑.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