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natural 6×19 Mommy Dearest

미리니름 잔뜩임다.

으익, 님들아 이게 대체 무슨 짓!!!

아아, 역시 사만다 누님은 박력 자체가 달라요.
아가씨 연기가 안되서 이분으로 바꿔치기 한 게 백분 이해됩니다.

……..그렇지만 이렇게 떡밥 던지기용으로 끝내시면 안되죠. -_-;;
기대감만 잔뜩 안겨주다가 진짜? 정말로? 7시즌 나오는데도? 그냥 이렇게 이쪽 이야기 접을 거예요?
혹시나 나중에 이 아가씨가 쌍둥이였음둥 하면 저 더 화낼 겁니다.
이건 뭐 화장실에서 일을 보다 만 것도 아니고. ㅜ.ㅜ

그건 그렇고, 20화 프로모를 봤길래 망정이지
그거 안 봤으면 저 그냥 나가 죽었을듯요.

카스티엘이 샘의 길을 가고 있어요…ㅠ.ㅠ 똑같은 전철을 밟고 있어요오오오오오오.
아흐으으으으으음음ㄴㅇ;ㅣㅏㅓㄹ;미나엏;미나어;림넝;ㅏㄻ니얼미러항;니마엏;ㅣ
이건 아니지이, 제작진들아아. ㅠ.ㅠ
캐스 가지고 쥔공놀이 하는 건 알겠지만,
그래도 그건 아니지이!!!!! 이러지마요오. ㅠ.ㅠ 안그래도 불쌍해 죽겄구만.
[근데, 딘, 그리도 사랑하는 친동생 샘은 의심하더니만 캐스는 의심안하네, 푸하하하하핫!!]

다시 등장한 그 분은 진정
존경하지 않을 수가 없군요.
대체 몇 명을 같은 패턴으로 꼬시는겨. 아우, 능력자.
역시 혼란을 틈타 그 바닥을 훌렁 집어삼킬만한 인간이라고 다시 한번 인정했습니다.
반가워요, 반가웠어요, 정말이지 미워할 수 없는 악역같으니. >.<

스토리 자체는 좀 많이 마음에 안듭니다만,
이야기가 진행되면 될수록 이게 무슨 짓이야!!!
라는 생각이 들긴 했습니다만,

사용자 삽입 이미지꺄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알게 뭡니까, 그런 것 따위. 걍 7시즌에 캐스나 제발 출연시켜주십쇼, 와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핫. 저 얼굴, 저 표정, 저 눈빛을 두고 뭔 짓을 못하겠습니까. 할 수 있는 거 이것저것그것 다 해봐야죠. 으하하하하하하하하하핫, 드디어 팬심으로 정줄 놓고 그냥 망가지기로 했습니다, 으히히히히히힛.

다음화가 심히 기대됩니다.
자, 우리 모두 천사님을 괴롭혀보아요, 우오오오오오오오오!!!

Supernatural 6×19 Mommy Dearest”에 대한 4개의 생각

  1. as

    딘이 요새 심하다 싶게 캐스를 막 대하더니… 19화 후반에 가서 그래도 캐스를 제일 믿는 건 딘이라는 걸 보여주는 부분이 좋았어요 유후.

    응답
    1. Lukesky

      요즘 캐스를 대하는 게 좀 너무하긴 했어요. 이놈이고 저놈이고. ㅠ.ㅠ 그래도 마지막에 믿을 놈은 딘 밖에 없더군요. 어찌나 다행인지. ^^*

      응답
  2. worry

    으허허허허. 저 이번 에피소드 심히 좋아요. 지금까지 ???했던거 왕창 해결(??)해 주면서 새로운 떡밥을 제대로 투척!!!! 뭐라 해야 하나, 여전히 가설은 두어 가지 나뉘긴 하지만(도대체 둘이 작당을 한 시점이 언제냐?에 따라 많이 나뉘겠죠) 어쨌거나 앞에서 모순된 거 잘 풀어 주네요. (캐스는 왜 크리스천을 그냥 지나쳤나? 캐스는 왜 지옥견에 그냥 쫓겼나? 그런 거요) 뭐랄까 은근히 논리적으로 푸는 게 앞으로가 더 걱정되는데요? ;ㅅ;
    평소 ‘캐스=꼭 좋은 놈 아님’ 이 가설 신봉자로서, 이번 에피소드의 캐스 모습이 왜 이렇게 소름끼치게 사실적인지 모르겠어요. 캐스가 샘의 길을.. T T …근데 정말 딘희는 캐스 알고보니 철썩같이 믿는 게 늠 웃겨요 T T …. 저 초단순한 놈. 샘희는 자기 속이고 딴짓해도 캐스는 그럴리 없다능!하는 저 단순함이라니요. OTL 근데 확실히 애덤 글래스가 각본을 맡으면, 딘희가 캐스한테 좀 다정해요. 요 장면도 딘희가 움찔하는 게 ㅋㅋㅋ http://worrynet.deviantart.com/art/You-hurt-his-feelings-207126736

    여튼 그분, 정말 능력잡니다. 안 휘어 잡는 인물이 없어요. 바비면 바비, 캐스면 캐스, 딘희면 딘희, 이제 샘만 정복(?)하면 되겠네요. 손 안 대고 월척 낚는 솜씨는 타의 추종입니다.

    ps- 저도 그 아가씨 포스가 모자라서 사만다 언니님으로 바꿨다에 블루베리 세 봉지를 걸겠습니다. ㅋㅋㅋㅋ

    응답
    1. Lukesky

      아흑, 전 캐스 부분은 좋았어요, 캐스 부분은!!! 하지만 어머니 파트를 그렇게 허무하게 끝내버리며언!! 전 아직도 도시괴담이랑 괴물들 쪽에 더 애정을 가진지라 제대로 삼파전 만들어주길 원했다고요오. 그래서 전 아직도 그 아가씨가 나중에 그분처럼 다시 나타나리라 믿고 있습니다. -_-++++ 그런 식으로 갈리가 없어요, 훗.
      전 시기를 잡자면 꽤 오래 전일 거라고 생각해요. 결정적으로 ‘영혼’ 이야기가 워낙 초기부터 언급된지라. 그분이 영혼 전문이다 보니 캐스가 홀라당 넘어간거죠, 엉엉. 하지만 수뇌가 그 모든 이야기들을 논리적으로 풀어줄리가…ㅠ.ㅠ 전적을 보면 그냥 팬들한테 맡길 것 같지 않나요, 으흐흐흐흐.
      아아, 전 나쁜놈 캐스 무지 좋아하는데…ㅠ.ㅠ 자기 의지로 그러길 바랐건만. ㅠ.ㅠ 아무래도 다른 애들한테 좌지우지 당하는 게 싫은 것 같아요. 말로는 반대파 수장이면서도 ‘이사’나 ‘사장’급으로는 못올라가고 기껏해야 늘’부장’급에 그치는 거 같단 말이죠, 쩝.
      저도 저 그리신 장면 보면서 무지 웃었어요. 캐스한테 반응하는 게 딘 뿐이더라고요. 캬캬캬캬캬캬캬. 으익, 애덤은 딘캐스파인가보군요, 와하하하하하하하하핫!

      응답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