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드캣님 얼음집에서 엮슴다.
뭐랄까, 가슴이 두근두근하긴 하는데
일단 3D 소식을 듣고 난 다음이라 충격이 덜하네요. ^^*
이야, 저도 많이 변했습니다.
그 놈의 아바타가 영향을 많이 주긴 했어요.
딴 건 몰라도 그거 보기 전까진
아무리 3D 기술이 늘어도 오리지널 손대는 건 싫어!!!! 2D로 그렇게 만들어낸 게 훨 멋지단 말야!!!
였는데,
딴 건 몰라도 스타워즈 우주공간에서 우주선 날아다니는 걸 저 수준으로 볼 수 있다면 다른 거 다 감수하겠어!!!!!
마인드가 되어서리
나름 기쁘게 3D화를 기다리고 있단 말이죠.
게다가 루크 세대와 한참 떨어진 이야기라고 하니
훗, 느긋하게 볼 수 있겠어.
다스 베이더가 바보 헤이든이 되어 나오는 프리퀄도 견뎌낸 이몸인데
그 까짓 거!!!!!
가 되었어요.
아아,
루카스 대마왕, 오래 살아줘요. ㅠ.ㅠ
아아 구구절절 어쩜 이렇게 와 닿는대요 ㅠ ㅠ
다스 베이더가 바보 헤이든이 되어 나오는 프리퀄도 견뎌낸 이몸인데
그 까짓 거!!!!! <- 이부분이 특히. 아 파드메를 외치며 시전하던 대왕님 로봇춤이 생각나서 눈물이 앞을 가립니다. 올드캣님 댁에서 에피6 엔도 전투장면 다시 보는데, 기백번은 본 장면인데도 여전히 가슴이 뛰는 걸 보니 저걸 입체로 본다면 흥분해서 죽어버릴지도 모르겠다 싶더라구요. 루카스옹 정말 대마왕이에요 ㅠ ㅠ
아아, 바보 헤이든이 파드메와 꽃밭을 뒹구는 닭살놀음은 그나마 참고 넘길 수 있었으나, 베이더 경의 ‘noooooooooooooooo!”와 함께하는 로봇춤은. ㅠ.ㅠ 그 감동적이어야 할 장면에서, 크흑. ㅠ.ㅠ
아, 엔도 전투 장면은 저도 정말 기백번은 봤건만 한번 클릭하면 멍하니 입 벌리고 보게 되죠. 그게 바로 이 영화의 놀라운 점 아니겠습니까. ㅜ.ㅠ
헉!! 허억!!!!! 정말로 아바타에 영향을 많이 받긴했나보군요;; 조…좋아해야하나;; 사실 애초에 스타워즈라는 세계관을 보면 나올만도 하긴하죠.
게다가 이젠 여기저기서 벌려놓은 게 많으니까요.문제는 무엇을 선택할 것인가라는 최종 (절대적인) 결정권이 대마왕에게 있다는 것이지요. 즉 루카스 아저씨가 세상을 뜨고 나면….아, 상상하기 싫습니다.
있을 때 보는 것, 그게 진리죠!!!! … 그나저나 그리 찔끔찔끔. 루카스 대마왕.
그렇죠. 일단 가능할 때 최대한 뽑아 내야 합니다! 꼭꼭 짜 내야 합니다!!!
이쯤되면 팬이 아닌 일반 관객인 저도 대마왕이라는데 100% 공감할 수밖에 없겠어요. 대단합니다.
가끔 과연 인간인지 아니면 시스가 맞는지 무섭다니까요.
팬으로써 기뻐 펄쩍 뛸 소식 같으면서도 한편으로도 걱정이 많이 되는 프로젝트네요.게다가 2015~2016년부터 시리즈를 만들때 루카스 대마왕 연세문제도 있고요. 이분이 오비완이나 요다면 또 몰라도요. ^^ 루카스 대마왕의 만세만세 만만세를 외쳐야 겠군요.
뭐 어차피 빨라봤자 10~15년 후에나 일어날 일이라…아직 현실적으로 와닿지 않아 이렇게 느긋한지도 모르겠어요. ^^* 루카스 대마왕의 연세는 많이 걱정되긴 하지요. 흑. 아저씨 제발 다이어트라도.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