쿼티 자판이 좋은지라
요즘 모토로라 드로이드[밑에 알투 녀석이랑 같은]가 상당히 꽂히는데,
기계치라 스펙이 어떻고 어쩌고 하는 게 좋은 건지 나쁜 건지 영 감이 안잡힌단 말여.
게다가 이제까지 삼성폰 유저라 외제 손전화는 사용해본 적이 없기도 하고.
인터페이스 괜찮으려나.
하지만 크기가 딱이라고! 얇아!
으어, 지르고 싶다.
일이 바빠 스트레스가 쌓이다 보니 다시 지름신이 나를 덮쳐오시네.
하지만 단말기 약정 기간은 아직 몇 달 남아있고..ㅠ.ㅠ
덧. 스마트폰을 똘똘이라고 불렀더니 누가 야하댔다. -_-;;;
너무해. 정말로 똘똘한 녀석이라 그리 부른 건데.
현재 쿼티 자판 있는 녀석들 중 좋은 스펙을 가진 애들이 전무…
/ 옵티머스큐가 그나마 좋은데, 단종하니 마니 트위터를 둘러싼 흉흉한 일들만…에구.
어째서 울나라 사람들은 쿼티를 안쓰는 건가요! 걍 터치만 있는 것보다 이중으로 좋구만. 드로이드2는 알아보니 국내에 아직 안들어왔네요, 엉엉엉. ㅠ.ㅠ
약정 기간 지나면 옵티머스큐로 가려고 맘 먹고 있는데..
그런데 단종이욥?
루크/나도 쿼티!!! 쿼티!! ;ㅁ;
현재까지의 분위기입니다^^) 희망을 가져보도록 하지요.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010119251g
옵티머스큐는 모토쿼티에 비하면 좀 두껍고 묵직한 느낌이었던 듯. 그래도 조그버튼이라고 하던가요 저 돌돌거리는거 저거는 꽤 괜찮긴했는데.
옵티머스는 이상하게 마음에 안 들더라고요….
스펙이고 뭐고…알투디투폰 같은 게 우리나라에 과연 들어올 것인가가…–;; 그리고 쿼티 자판 보다는 국내에서는 그냥 풀터치로 가는 게 더 대세인 듯 싶어서…(아직 구형폰유저인지라 쿼티가 제 사용패턴상 생각으론 편할 듯 싶은데…
알투디투 폰 같은 건 꿈도 안 꿉니다. 게다가 저거 버라이존 한정판이라. -_-;;;
울 나라 사람들이 풀터치를 선호하는 건 전화기를 엔터테인먼트 기기로 인식하기 때문인 것 같아요, 쳇.
쿼티라면 블랙 베리. 끝.
제 머릿속엔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나는 화이트베리!!!
으하하하핫, 화이트 블랙베리라 그러면 너무 웃겨서.
근데 난 트랙볼 팬이었던지라 블랙베리가 터치 화면으로 바뀌는 게 별로더라고. -_-;; 조금 모순이긴 한데 왠지 그래. ㅠ.ㅠ
제 취향에는 모토로라 인터페이스 괜찮았어요. 지금 쓰는 폰으로 바꾼 걸 후회할 정도로요. 알투 버전이면 꼭 지르시라고 부추기고 싶었는데 한정판에 완판이군요. 명품 브랜드 로고 박은 것보다 훨훨 좋은데 비싼 돈 들여서 할 거면 알투 같은 걸 많이 내주면 좋겠어요.
제가 이제껏 외제 전화기는 한 번도 안 써봤거든요. 흐윽, 알투 전화기가 나온다면 인터페이스고 스펙이고 그런 고민 안하고 무조건 지릅니다!!!
쿼티면 뭐 복분자(=블랙베리)죠. 복분자 쓰다가 터치팟 도저히 쓸 수가 없더군요. ;;; 자판은 분명 터치팟이 더 큰데도 노력이 갑절로 들어요. 곧이어 복분자도 새 기종 들어온다니까 조금 더 기다려보시고 전화기 스펙을 보시어요.
저도 처음엔 훗, 아이폰따위, 꼭 나중에 블랙베리 사야지!! 그랬는데, 블랙베리 신형이 생각보다 마음에 안들어서, 흑흑흑. 하지만 기다렸다가 만져보면 마음이 또 변할지도 몰라요. ㅠ.ㅠ 안그래도 다음 주쯤 모토로라 쪽에 전화해서 신형 들여올 게획 있는지 물어보려고요.
그럼 블랙베리는 셜록이 쓰는 볼드 9700으로 하십셔!!! 히히히.
저도 일단 폰은 쿼티….이러면서 드로이드 2기다렸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요원;;한 것 같아서 옵큐 질렀습니다. 텍스트 입력과 웹질엔 쿼티만한 게 없고, 정말 편합니다. 흐흐..^^ 블랙베리는 입력에 있어서는 최강인데 전 역시 화면이 작아서 갑갑하더라구요.(곧 나올 새 기종은 슬라이드인지라 커졌습니다만)
이것저것 찾아보시구 좋은 폰 지르시길!
전화기는 역시 쿼티…ㅠ.ㅠ 게다가 저처럼 손끝이 게으른 녀석은 터치가 도저히 안되더라고요. 성질 버릴 것 같아요, 쩝.
으히히히히 똘똘이라닠ㅋㅋㅋㅋ 전 어디서 애들이 ‘맛폰’ 거리길래 뭐지 했더니 스맛폰의 약자더군요. 요새 애들은 못따라가겠네요.
저도 점찍어 놓은 맛폰이 있긴한데,국내 출시가 언제 될지 모르는데다 제가 스마트 하질 못해서 영 지르기가 찜찜하더라구요ㅠㅠ
항상 국내출시가 문제입니다. ㅠ.ㅠ 이거 뭐 너무 시간이 오래걸리니, 흑. 헤에, 맛폰이라고 부르는군요. 아무리 봐도 똘똘이가 나은 것 같지 않나요? ^^*
아..아니 저도 똘똘이 라고 하면 이상한게 연상되서;;;;…ㅏ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