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

젠장, 이젠 골프 규칙까지 공부해야 하나.

아니면 그나마 미식축구가 아닌 게 어디냐고 기뻐해야 하나.
인터넷에는 오히려 기본적인 용어 설명이 안나온다고, 흑.
 
그런 의미에서 현실 도피
너무나도 진지한 얼굴로, 빅터 프랭클의 말까지 인용해 가며 미샤 씨 왈
“제러드에게서 뭘 배웠느냐고요? 아무리 힘든 상황에서도 마음을 굳게 다지고 내면에 집중하면 그 끔찍한 고통을 견뎌낼 수 있다는 거? 임팔라 안에서 그 녀석이 방귀 뀔 때 이걸 배웠죠. 특히 장면 망친다고 창문도 못 열게 할 때요.”
간단히 말해, “제러드의 방귀”를 “2차 세계대전 나치의 유대인 수용소에서 겪은 고통”에 비유하셨습니다.  으힛.
이 비디오 찍으신 분 뉜지 몰라도 볼 때마다 감탄해요. 미샤 씨 얼굴이 너무 예뻐서. ㅠ.ㅠ 물론 다른 영상들도 걸작입니다만.

-_-;;”에 대한 8개의 생각

  1. 클라삥

    저희도 골프 프로그램 번역하느라 골프책도 사고 난리예요…ㅠ_ㅠ

    응답
  2. s.

    허허허허;;;;
    대한 형에게 물어봐요. 베트남에서 골프 배웠으니 용어는 통하지 않을까 합니다.

    응답
    1. Lukesky

      안그래도 R군에게 연락해서 도움을 받고 있어. 골프뿐만 아니라 온갖 스포츠가 다 나오는지라.

      응답
  3. Stonevirus

    골프랑 미식축구랑 비교하자면 미식축구쪽이 룰이 좀 더 직관적이라 이해가 쉽던걸요. 둘다 경우의 수는 좀 있는 편이지만 해설자 해설만으로 이해하기엔 미식축구가 좀 더 쉬웠어요 ^ㅅ^

    응답
    1. Lukesky

      그래도 골프는 여기저기서 보고 들은 깜냥이라도 있지, 미식축구는 거의 전무인지라. -_-;; 미식축구와 하키는 특히 몸싸움이 많아서인지 어디서부터 어디까지가 규칙인지 모르겠더라고, 젠장.

      응답
  4. 디오티마

    골프는 일단 졸려서요. =.=
    작은 공으로 하는 건 죄다 졸립더라고요. 야구, 탁구, 골프 등등.
    미식축구나 아이스 하키같은 운동이 재밌는데 아이스 하키 중계는 잘 안해줘요.ㅜㅡ

    근데 미샤씨 머리스타일 무지 예쁘지 않아요? 신경 안 쓴 듯한데 귀여워요. 외쿡사람치고는 동안으로 보이게 해줘요.

    응답
    1. Lukesky

      으악, 하지만 골프는 걸어다녀야 하잖아요! 기본적인 건 대충 아는데 그래도 역시 용어라든가 정확한 내용을 모르니 일일이 확인하느라 시간이 엄청 걸리고 있습니다. 아이스하키는 정말 재미나죠! 한번 보고는 완전 반했는데. ^^*

      미샤 씨 저 머리 스타일 너무 좋아요, 크흑. 역시 미샤씨는 단정하기보다 저런 약간 얼빠진 자유분방한 스타일이. ㅠ.ㅠ 게다가 아래에서 찍어도 저리 이쁘다니, 제길, 이건 사기예요. 엉엉엉. ㅠ.ㅠ

      응답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