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worry님의 수퍼내추럴 타로 카드

이전에 엑스파일 타로카드를 만드신 정Worry님이

이번에는 수퍼내추럴 타로 카드를 내놓으셨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메이저 카드 22장과 에이스 카드 샘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연인 카드. [흑, 카스티엘이랑 딘이 너무 적어요!!! ㅠ.ㅠ 라고 주장하고픈 한 인간.]
각각의 카드에 관한 자세한 설명과 주문신청은
[전 개인적으로 ‘달’ 카드 설명에서 뒤집어졌습니다.]
….저 혼자만 파산할 수는 없는 노릇 아니겠습니까, 여러분???? +.+

정worry님의 수퍼내추럴 타로 카드”에 대한 9개의 생각

  1. 정worry

    아, 홍보까지.. 고맙습니다!!! 다른 분들도 파산에 동참하여 주시어요. (퍽)
    진짜, 달 카드는 어떻게 그리나 중얼중얼하다가, 슈내에 나온 개라면 누구 밖에 없잖아!!!!!! 하고 제가 뒤집어졌죠. 그림이 작아서 잘 안 보이는데, 달 카드를 보면 소금에 악마의 신발끈에 구퍼 가루까지 난리 났습죠.
    아, 미니뱅 참가해 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ㅅ; 정말로요!!!

    응답
    1. Lukesky

      널리 퍼트려 달라고 하시기에. ^^* 카드를 받으면 필히 확인해봐야겠군요.

      윽, 미니뱅은 오히려 변변치 못한 작품이라 죄송합니다. ㅠ.ㅠ 그런데 그 팬픽 제 블로그에 올려도 되어요?

      응답
    2. 정worry

      우흘흘흘. 고맙습니다. 아니 왜요, 재미있게 읽었는데요. *_* 아, 팬픽션 여기 올리시는 거요??!! 물론이죠!!! 당연하지요!!! 넵!!!

      응답
    1. Lukesky

      난 0번 카드는 조금 의외였어. 나는 항상 0번은 ‘광대’라고 여겨서 트릭스터일 거라고 생각했거든. 대신 진짜 낄낄거린 건 ‘절제’의 지미. ㅠ.ㅠ 아놔, 진짜 그건 정말 완전 폭소했음.

      응답
    2. 정worry

      제가 타로카드를 이탈리아 카드로 시작해서 ^^; 이탈리아 어로 matto는 바보, 광인보다는 ‘떠돌이’ 의미가 더 강하대요. 그리고 카드의 의미도 주로 출발점 아니면 도돌이.. 이렇게 쓴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출발하면 생각나는 임팔라를 했죠.
      지미는.. 지미는… 사실 닥 한 번 나온 주제에 제겐 슈내에서 제일 불쌍한 인물이에요. 걘 정말 인생이… -_- 비극으로 봐도 희극으로 봐도 딱 절제 카드에 맞아요.

      응답
  2. 핑백: 루크스카이, 하늘걷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