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나빠!!
이 사람이 저런 선물을 받고 자랑을 하지 않을 리가 없잖아요.
http://twitpic.com/1j5qax
빨아서 널고 있어!!!!!!!!!!!!!
진짜로 입으려는 거다, 이건!!!!!!!!!!!!!
게다가 입에 빨래집게를 물고 있어!!!
한데 이 사진 진짜 끝내주게 나왔네요.
멋진 자연광에,
저 수염은!!!! 꺄아아아아아아아아아!!!!!!
살짝 선 머리카락은 또 어쩌고요, 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악악악, 너무 좋아요, 악악악!!!!!
그런데 왜 이 인간은 이런 사진들만 멋지게 나오는 거냐고요. ㅠ.ㅠ
좋은 배경에서 때때옷 입고 폼잡으면 뭔가 빠진 듯 밋밋한데
이런 사진은 거의 완벽해. 대체 이 배우 뭥미?
아흑, 지금 저 상태로 까칠한 등산영화라도 하나 찍어주면 나는 기절하련만. ㅠ.ㅠ
[#M_저장해놔야지|less..|
덧. 여성용은 팬들이 미샤킹을 ‘턱수염달린 여자’로 착각했다 쳐도, 저 뒤에 파란돼지는…. 최고다. ㅠ.ㅠ 아흑, 이거 소리내어 웃지 못하니 홧병에 걸리겠어. ㅠ.ㅠ
_M#]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양반 정말 인증짤 하나만은 기가 막혀요 T^T 팬들을 쥐고 흔들 줄 아는 그대는 진정한 미샤킹!
추신 – 저도 답신 왔어요! ^^ 꺄 “Your order will now be released for production and shipped out accordingly” 라네요. ^^*
미샤씨, 인터넷이 없던 시절에는 어찌 살았을지 원. ^^* 이건 호랑이에 날개를 달아준 격이라니까요.
앗, 답변 왔군요! 이제 두근거리며 기다리는 일만 남았네요.
악~ 아무래도 이걸 찍어주는 마눌님이 미샤킹을 엄청 사랑하시는 듯요.ㅎㅎㅎ 어쩜 둘이서 저런 거 연출하고 찍을 생각을 다했을까요.
파란돼지와 함께 오른쪽 뒤의 망사**이 눈에 들어오는군요.쿨럭
제가 미샤킹을 사랑하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 멋진 마눌님이시지 말입니다. ㅠ.ㅠ 둘이 너무 죽이 짝짝 잘 맞아서 더욱 매력적이지 말입니다, 크흑.
전 제일 앞에 보이는 호랑이 속옷도 보고 뿜었어요. 으하하하하하핫, 아, 저 기절할 것 같은 센스라니.
[좋은 배경에서 때때옷 입고 폼잡으면 뭔가 빠진 듯 밋밋한데 이런 사진은 거의 완벽해.] < 격하게 와닿는 말입니다 (....)
어쩌면 너무 미샤킹 본연의 똘끼에 너무 익숙해진 나머지 그런 게 어색하게 느껴지는지도. ㅠ.ㅠ
콘에서 속옷선물 받은 걸 읽으며 이 분이라면 나중에 인증짤을 올리고도 남겠지 싶었는데 정말 이런 인증짤을 올리시다니! 미샤킹을 따르는 졸개된 몸으로서 부끄럽지 않게 저도 똘끼를 일신우일신 상향갱신해야겠어요! 크하하하핫.
그런데 정말 우리 미샤킹께선 왜 이런 사진이 더 잘 받으시는 걸까요. ㅠㅠ 너무 좋잖아요. 히히히히히.
정말 졸개할 맛이 난달까요, 울 미샤씨는. 졸개들이 왕을 길들이는 건지 왕이 졸개들을 길들이는 건지 이제 슬슬 헷갈리기 시작하고 있습니다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