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쿠, 못말릴 인간들아!

그래도 캡틴 잭과 얀토는 팬들 앞에서 그러죠.
이 사람들은 정말…..정부한테 훈장받는 공식석상에서!!!!!
크흑, 너무 좋잖아!!!!!!!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너무 잘어울려서 무서워. 게다가 두 사람 손 위치 좀 봐. 연기가 몸에 배었어, 젠장.

와하하하학, 저 웃다 죽어요. ㅠ.ㅠ 아흑, 아흑, 아흑.
“내 사랑 필립 모리스” 영화 홍보하러 가서 정부 사람들 앞에 대놓고 이랬답니다. 아니, 왠지 프랑스 사람들이라면 저러는 걸 보며 즐거워했을 것 같지만요.  

이곳에 가시면 짐 캐리와 유안 씨의 주옥같은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근데 이 두사람, 실제 영상이나 사진들이 참 잘어울려서 더욱 놀라워요. 처음 이 영화 이야기를 들었을 때 이 두 배우의 매치와 화학작용이 전혀 상상도 안 갔거든요. 미스캐스팅이닷! 이라고 부르짖을 정도로요. 그런데 나중에 찔끔거리며 나온사진과 영상을 보고는 깜짝 놀랐더랬지요. 이런 요물들 같으니. -_-;;;;; 세상에, 저 둘이 한 화면에서 연인 연기를 하는게 이렇게 자연스러울줄은 정말 몰랐지 말입니다.

…..게다가 둘이 저런 짓을 하는 걸 보니 촬영하면서도 무지 죽이 잘 맞았을 것 같은 생각이, 쿨럭.

그리고 인간적으로 이 영상속의 유안 씨 너무 예쁜거 아닙니까. 팔짱끼고 소파에 앉아서 남편님 돌아오는 거 기다리는 모습 좀 봐요, 악!!! 악!!!! 악!!!!! 새침하게 화내는 거 봐요!! 코피 흘릴 것 같아요!!!

진정으로 에피소드 1에서 “당신은 천사인가요?” 드립이 생각나는 미모가 아닐 수 없습니다. 꼭 이런 마누라한테 건달 남편이 걸리더라니까.

그건 그렇고 짐 캐리 씨의 얼굴 주름을 보니 참 세월이 무상하군요. 새끈한 “에이스 벤추라” 때가 엊그제 같은데 말입니다.

덧. 아아, 그대의 눈가주름은 정말이지 아름답군요, 흑흑흑. 사용자 삽입 이미지

덧2. 안그래도 “캐슬”에서 어여쁜 십대 따님이 아빠가 신문에 “잘나가는 싱글남”에 선정되었다고 삐치는 에피소드를 봤는데 유안 씨가 저러고 있는 걸 보니 갑자기 따님 생각이….나중에 뭐라고 변명하시려나.
……하긴, 저런 꼴 보는 것도 한 두번도 아니고, 쩝.

아이쿠, 못말릴 인간들아!”에 대한 15개의 생각

  1. 약토끼

    …………소..손이 손이손이..손이…… (손에서 코피퐝!)

    응답
  2. 디오티마

    ㅋㅋ 저도 잼 캐리와 이완 맥그리거가 같이 영화한대서 별루일거야 라는 섣부른 생각을 잠시 했었어요. 그러나! 너무 잘 어울려요. 진짜 특히나 이완 씨가 너무 꽃같이 나와요. 으흣

    응답
    1. Lukesky

      왠지 두 사람은 서로 다른 영역에 속하는 것처럼 생겼잖아요. ^^ 실제로 접점도 그리 없었고. 역시 캐스팅은 아무나 하는 게 아닌가 봅니다.

      응답
  3. 사과쨈

    앗 순간 100%진실 게이커플인지 알았는데 그…두 사람 이었습니까!; 영화 참 기대되네요. 허..허.. 프랑스 사람들 눈 호강 했겠군요. 무슨 훈장을 받은 걸까요?

    응답
    1. Lukesky

      아, 그러고보니 얼굴이 잘 보이지 않는군요. 이럴 줄 알았으면 앞에 이름을 써 둘걸 그랬습니다.
      둘이 같이 훈장을 받은 걸 보니 뭔가 문화나 영화 관련인 것 같은데 저도 잘 모르겠네요. ^^

      응답
  4. 정worry

    으허허허 저 훈남들은 누구심.. 했더니만!! 하하. 전 에이스 벤추라 때부터 짐 캐리는 엄청나게 잘 생겼다고 주장했습니다.

    응답
    1. Lukesky

      저도요! 전 에이스 벤추라를 볼 때도 왜 저렇게 잘생긴 얼굴로 이상한 표정을 짓는 걸까 의아해했더랬지요.

      응답
  5. eponine77

    저 위 사진 보고 …’야! 이놈들아~ !’라고 잠깐 소리가…^^;; RPS 인가요? 그거 쓰는 사람들 의욕 돋우는 장면을…으악! 그나저나 저 영화 언제 볼 수 있을까요? 대체 미국서도 너무 야해서 필름마켓에서 판매가 안된다 하면…(그러면서 맨위 사진 업어가는 중…^^;;)

    응답
    1. Lukesky

      게다가 장난인데도 장난이 아닌 듯한 묘하게 로맨틱한 분위기가 풍기니 말이죠. ^^
      실제 영화가 야할 것 같지는 않은데 말이죠. -_-;;; 밀크도 그렇고 이 녀석도 그렇고 영화보기 참 힘드네요. ㅠ.ㅠ

      응답
  6. 핑백: 루크스카이, 하늘걷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