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잭부장님이 비리를 저질렀다니까요!”
“잭부장은 아무 잘못도 없네. 자네야말로 내부기밀을 빼돌린 배신자지. 카대리, 넌 해고야! 신분증 반납하고 나가!”
“헉. 다음주에 과장 승진시험 있는데!!”
2. “해고당한 충격으로 입원해 있는 동안 너무 높은 곳에 계셔서 한 번도 뵌적 없는 회장님이 몰래 왔다가셨네. 그깟 회사 때려치우고 당신 직속 행동대장으로 일해달라고 하시더군.”
“….어이, 그거 어차피 회장 회사잖아?”
“그게…주식회사라서 당신 맘대로 하실 수가 없다는구만. 착한 일 한다고 소유권이랑 경영 분리를 너무 철저하게 해뒀다나. 게다가 밖에서 보는 눈들이 많아서 대놓고 아랫사람들 족칠 수도 없다고 하시네.”
“한 마디로 너더러 귀찮은 일 좀 대신 해달라는 소리 아녀? 그러다 더러운 일은 일대로 다하고 나중에는 나 그런 인간 모른다고 배신당하기 십상이다, 너. 윗대가리들은 원래 다 그래.”
“하지만 대신에 나 드디어 만년 대리 뗐는걸.”
“어. 과장 대신 아예 실업자가 되었지.”
“이 XX, 그거 다 네 탓이거든????”
3. “뭐야, 지난번에는 이것도 해주고 저것도 해주고 그것도 해줄수 있었잖아. 왜 이젠 못해준다는 거야?”
“음, 그땐 회사 법인카드라는 게 있었지. 그것도 골드로.”
4. “회장님이랑 연락이 안 돼. 찾아봐야겠어.”
“그거 사실 속은 거 아녀? 회장을 사칭한 거였다거나..”
“죽을래.”
“아, 네. 맘대로 하십쇼. 어….근데 왜 날 그렇게 쳐다보는데?”
“자네 목걸이….”
“응, 이게 왜?”
“그거 갖다 팔면 핸드폰 하나 마련할 수 있나?”
“야!”
카대리 해고 당했어, 흑. 평생 회사일 하나만 보고 열심히 살아왔건만 남자 하나에 잘못 엮여서. ㅠ.ㅠ
ㅋㅋㅋ 과장 진급시험! 회사 법인카드!
너무 잘 어울려서 더 재밌어요.
뭐, 해고는 당했지만 조만간 좋은 거 보여주고 경험 시켜줄 텐데요. 멀~
….오히려 끌려다니지나 않을까 걱정입니다. ㅠ.ㅠ
근데 진짜 바비 아저씨한테 ‘나 못해’ 하는 걸 보고 킬킬거렸어요. 그게 바로 해고당한 이들의 비극이죠. 푸핫.
우하하하하하하하하. 찬란한 위트에 배를 잡고 웃어버렸습니다. 승진시험을 앞두고 잘린 우리 카대리.
회장의 눈에 들었으되 이사쯤 되는 고위직급으로 화려한 컴백을 하느냐 아니면 쓰고 버리는 카드가 되느냐 이는 오직 운명만이 알 뿐. 그 와중에서도 점심을 사주지 않는다고 떼쓰는 알바와 울컥하는 전직!대리 카스티엘.
남자 하나와 잘못 엮여 인생이 뒤틀린 카대리의 뒷 이야기를 기다립니다. 우히힛.
헤븐 앤 헬과 달리 까칠한 카대리…아니 이젠 대리님이 아니신가, 되겠습니다. 요즘 카스티엘이 조직에서 쫓겨나더니 막나가려는 성향이 보여서 ^^ 근데 진짜 카대리 딘 때문에 인생 말아먹은 거 맞잖아요, 흑.
아아 나도 카스티엘이 퀭한 눈으로 딘을 보면서 “for you” 할 때 쓰러짐 ㅋㅋㅋㅋ 근데 5시즌에서 고정 멤버 되었다는 데 출연 분량은 4시즌하고 별반 차이가 없다는. 이제 딘하고 같이 다니기 시작하면 많이 나올라나.
그나 저나 혹시 ‘신’ 님도 나오는 거냐…우하하하하하하
다음화에는 출연분이 좀 늘어나지 않을까. ㅠ.ㅠ 아무래도 형제가 헤어졌으니. 말 그대로 하느님 맙소사, 신이라니. ㅠ.ㅠ
그렇다면 여기서 알 수 있는 것은: 딘은 옴므파탈이다. OTL
순진한 천사님을 꼬이려면 딘 정도는 되어야 하는 거군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