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의 볼 것 같지는 않지만
게다가 만화 “창천항로”도 작가 죽은 시점에서 손 놓긴 했지만
내가 “삼국지 바리에이션 사상 최고 변태 제갈공명 역에 히라타 히로아키”
소식을 듣고 보지 않을 수가 없잖아!
빌어먹을 히라타 씨는 왜 또 이런 역할인 거지. ㅠ.ㅠ 아니 이런 역할이라 좋은데 왜 언제나 내가 안 보는 애니메이션인게지. ㅠ.ㅠ 아니 그래도 게임 캐릭 하는 것보다 낫긴 한데,
창천항로 제갈공명이라니, 제갈공명이라니, 제갈공명이라니!!!!!!!!!!
푸하하하하하하학! “망량의 상자” 때 받은 충격이 고스란히 돌아오는구나!
[그래도 설교 늘어놓는 히라타 씨는 역시 멋졌지, 응응!]
근데 어울릴 거 같아서 상기돼! >////////////< 꺄아!!!
그 은근한 목소리 무지 잘 어울릴 거 같아, 꺄앙~~~
그건 그렇고
유비 세키 토모카즈에서부터 뿜기 시작해서 – 와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비범하다 캐스팅! ㅠ.ㅠ
조운 모리카와에서 넉다운. 미치겠다. 웃다가 산소부족으로 혼절하시겠어.
어떤 의미로는 엄청 무서운 캐스팅이야. 분위기가 막 상상된다고.
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 장각 토시히코 씨!
아놔, 진짜 봐야하는 거구나. ㅠ.ㅠ 나 창천항로 별로 안 좋아하는데 봐야하는 거구나. 장편 레귤러 꿰차셨는데 넘어가면 팬된 도리가 아냐, 흑흑. 히라타 씨 캐스팅은 하렘물과 변태 캐릭터 사이를 왔다갔다 하는 우에다 씨와는 또 다른 의미로 상당히 무섭단 말이시. ㅜ.ㅜ 우에다 씨는 다작이라도 하지, 젠장.
덧. 그러고보니 히라타 씨 출연 작품 업데이트는 물론이요, 우에다 씨도 업데이트 해야하는데, 끄응.
……….저 지금 거짓말 안 하고 사무실에서 악!!! 소리질렀어요ㅇ<-< 히랏상 좋고, 제갈공명도 좋은데 앞에 'ㅂ태'라는 수식어가 붙으니까 왜 이렇게 무서워 보이죠;;
소리지를만 한 소식 아닌가요? 전 처음에 저 포스팅 읽고 진짜 모니터 앞에서 미친 듯이 웃었어요.
저는 조운 얘기 듣고 막 막 막 울고 싶던데 왜 이런 걸까요 ㅠㅠ? <- 와 근데 진짜 창천항로의 공명에 히라타씨 캐스팅 한 분(...) 누구신지 진심으로 만나보고 싶고요 orz
“망량의 상자”랑 “블랙 라군”도 하신 분이라잖아. 망량 캐스팅도 정말 허를 찔렀잖수. 아니 근데 정말로 히랏씨를 창천항로의 공명에 캐스팅할 상상을 했다는 것 자체가 정말 미스터리. 이 분은 천재인지 괴짜인지 모르겠다. 우하하하학.
들어보고 싶어, 들어보고 싶어, 아우, 둘어보고 싶어라. ㅠ.ㅠ
이제 유비가 샤이닝 핑거를 날리고 조운이 볼테카를(안 써!)
와하하하, 저 유비라면 날릴지도 모른다는 생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