梁朝偉 劉嘉玲 17년 열애사 마침표! [헤럴드경제 2005-04-12 13:32]
2005년 중화권 연예계는 사랑의 결실을 맺는 해인 듯하다.
왕페이(王菲)-리야펑(李亞鵬) 커플의 결혼 여부가 초미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최근 정이젠(鄭伊健)-량융치 커플이 결혼소식을 알린 데 이어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량차오웨이(梁朝偉)-류자링(劉嘉玲)이 마침내 결혼에 골인한다.
량-류 커플은 지난 3월 28일 조촐한 약혼식을 올리며 17년간의 기나긴 연애사에 드디어 마침표를 찍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류자링이 다른 남자를 만나며 두 사람의 결별설이 나돌 정도로 위태로워 보이던 두 사람의 결혼소식에 팬과 언론은 들떠 있는 모습이다. 중국 언론은 불화설, 결별설, 결혼설 등이 난무하던 량-류 커플이 드디어 결혼을 한다며 올해 안에 이들의 웨딩마치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10일 보도했다.
약혼식은 20여명의 친인척이 모인 가운데 조용하면서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치러졌다. 연예계 인사로는 량차오웨이의 절친한 친구 우팅예(吳廷燁)만이 자리를 함께했다. 예비부부 량-류 커플은 이날 어느 때보다도 행복한 모습을 보여 줬으며 특히 그동안 결혼할 뜻이 없다고 밝혀 량차오웨이의 마음을 애끓게 했던 류자링은 약혼식에서 량씨 가문의 일원이 된다는 사실에 무척이나 기뻐하는 모습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량-류 커플의 결혼소식과 함께 량차오웨이의 건강악화설이 나돌아 팬들을 안타깝게 하고 있다.
중국 언론은 량차오웨이가 지난 3개월 동안 병원을 19번이나 찾았다며 건강에 이상이 생겼다고 보도했다. 그는 지난달에는 건강이 안 좋다는 이유로 한 달간의 휴식기를 가졌으며 지난 3개월 동안은 여자친구 류자링과 데이트 하는 것외에는 특별한 활동을 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담당의사는 량차오웨이가 단순히 건강검진을 위해 병원을 찾았다고 해명했지만 량차오웨이가 이달 초에만 거의 매일같이 병원에 다닌 것으로 봐 그의 건강에 문제가 생긴 것만은 확실해 보인다.
윤희진 기자(yunheejin@heraldm.com)
+++++++++++
우와아아아아아아아아!!! 축하드려요~ 축하드려요! 축하드려요!!!!
>.< 이거 원 남의 일같지가 않군요. ㅠ.ㅠ 물론, 개인적으로는 양조위-장만옥 커플이 최고라고 생각하지만, 그거야 화면상에 나타나는 이미지일 뿐이고 [실제로도 절친한 친구이긴 합니다만] 역시 오랫동안 사귀어 온 연인과!!!!!
음, 뭐 10년 이상의 동거시절을 거쳤으니 결혼식을 안해도 공인커플이긴 해도 기분이 다르니까요. ^^* 크으, 양조위 씨라면 거의 유일하게 결혼하고 싶은 연예인이었는데, 약간은 아쉽구만요.
행복하게 잘 사셔야 합니다!!!!!! [근데 2005년은 오래사귄 연인들이 결혼하는 해인가…-_-;;;]
근데요, 양조위 님. 안그래도 위태위태해 보이는데 건강마저 안좋아지면 어떻게 합니까…ㅠ,ㅠ 빨리 회복하십시오. 능력만 되면 한약이라도 한포 달여 보내고 싶군요. 엉엉엉
양조위 결혼에 충격받을 사람 많을 것 같아요…ㅠㅠ…..
허덕!! <-충격받은 사람
결혼하지 말아줬으면 싶네요. 어떤 여자에게도 빼앗기고 싶지 않잖아요.
헉!<-충격 받은 사람2
그나저나 건강에 문제라니 엉엉엉..
어제는 건강이 안 좋다는 뉴스를 보고 걱정했는데
오늘은 또 다른 이유로 가슴아파(?)하는군요…
행복하게 잘 사시길 바랄 뿐~~~ ㅠㅠ
바람의 나라 관련으로 왔다가 종종 들러서 글 보고 가는 사람입니다. ^^;
이번에도 그냥 지나가려다 찌라시에 휘둘리시는 것 같아서 덧글 달고 갑니다.
양조위 팬카페에 운영자님이 글 올리시기를
안 아프시답니다. 영춘권 연마하시느라 근육이 뭉쳐서 자주 병원에 가셨다하고, 앞으로도 가신다고 합니다.
결혼 하시는거 아니랩니다. 약혼식이 아니라 친구들과의 모임이었다고 하네요.
푸핫, 퍼니파니 말씀을 듣고 약간의 안도, 그리고 아쉬움…ㅠ.ㅠ 유가령 여사, 아직도 빼고 계신겁니까…..아까워라…ㅠ.ㅠ
안 아프시다니 다행입니다. ^^* 그러고보니 아위미회 쪽에 알아보는게 제일 빨랐겠군요. 잘못된 정보를 바로잡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여러분, 모두 기뻐합시다! 엉엉엉..ㅠ.ㅠ
양조위라는 배우가… 남자였군요? 이름만 듣고 여자인 줄 알았습니다. (진담이에요.)
아니 헛소문 찌라시라니. 전 무지 아쉬운데요. 양조위씨는 늘 슬픈 캐릭터가 어울리는 터라 어느날 불현듯 사라질것만 같아서, 결혼하셔서 땅 위에 안착해서 보통남자같이 살았으면 했는데…
총각으로 늙어버리면 너무 불쌍하잖아요ㅜ_ㅜ
글곰/ 엑, 진짜 양조위씨를 모르신단 말입니까? 그, 그래도 유명한 배우인데…..ㅠ.ㅠ
세이/ 저도 사실 아쉬워요. 양조위 씨는 정말 불안해서, 유가령 여사와 결혼하신다면 더 마음이 든든하실거 같은데….ㅠ.ㅠ 크흑.
요즘 중국어 발음을 살리느라 이름 표기법이 달라져서 어느 배우를 말하는지 알아채기가 너무 힘들어요.
닭의비행/ 음, 중국어는 정말 헷갈려….한문을 봐도 감이 잘 안잡히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