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인상

우유차 님의 덧글을 읽고 생각난 건데 말입니다.
저를 만나보신 분들께 묻습니다.

도대체, 제, 첫인상이………….어떻지요?

저는 개인적으로 첫 인상을 그리 중요하게 여기지 않는 사람이라서
정말로 무슨 인상깊은 사건이 없다면 상대의 첫인상을 거의 기억하지 못하거든요.
그런데, 묘하게도………
제 주변 사람들만 그런지 어떤지, 제 첫인상을 두고두고 회자하는 분들이 많더란 말입니다. -_-;;;;
어떤 그룹에서 만남을 가져도, 다른 사람들 이야기는 안 나오는데, 이상하게 저를 처음 만났을 때 이야기는 자주 나오더군요.

아니, 그러니까, 도대체, 왜……요오?????? ㅠ,ㅠ
별로 특출난 짓을 한 기억도 없는데 말입니다아…..

첫 인상”에 대한 11개의 생각

  1. 글곰

    뵌 적이 없으니 모르겠지만, 한 번 추측을 해 볼까요?
    검은 후드에 검은 망또, 검은 가면에 쉭쉭거리는 숨소리. 그리고 양쪽으로 날이 나오는 라이트세이버……!
    ^^

    응답
  2. Mushroomy

    제 생각엔, 루크스카이님 생일이 1월 19일에서 22일 사이가 아닐까 합니다. 말투 등이 제가 예전에 아는 사람이랑 비슷해서 혹시 저 기간 중에 태어나시지 않았나 싶습니다. 그런데다 물병자리라 하시니,[정확히는 염소-물병의 커스프겠지만] 더욱 감이 맞을 듯 하군요. 염소-물병의 커스프들은 자의건 타의건 상대방에게 잘 드러난다 하더군요.[어느 별자리 카페에서 비슷한 내용을 본 일이 있습니다.]

    응답
  3. lukesky

    글곰/ 헉, 다스베이더에 다스몰의 광선검…인겁니까? ㅠ.ㅠ 글곰님을 만날 때는 필히 가면이라도 빌려쓰고 가야겠군요.
    이프/ 음, ‘똑같다’는 말은 빠지지가 않는구랴…..ㅠ.ㅠ
    Mushroomy/ 아, 전 물병자리 한 가운데입니다. 앞에서 세어봐도 뒤에서 세어봐도 날짜가 거의 똑같죠. 그래서인지 대충 전형적으로 맞아떨어지는…ㅠ.ㅠ 나름대로 ‘알면 알수록 잘 모르겠는 사람’이라는 평가를 받는데요. 별자리 카페, 재미있겠군요!
    우유차/ 어이, 그대 그 ‘정신집중’을 목격한 사람중 하나였단 말야? 그렇게 충격적이었나….? 선배들도 그 대목으로 몇 년동안 놀려먹었지…..-_-;;

    응답
  4. lukesky

    電腦人間 / 어디가요오? ㅠ.ㅠ 혹시, 광선검 때문입니까? ㅠ.ㅠ
    산산/ 헉, 그런 이미지를 가지시면 곤란합니다만….ㅠ,ㅠ
    우유차/ 이봐, 난 그때 혼자 계단참에 나가 그랬다고. 나중에 지영선배가 걱정되서 나와봤다 그러던걸. 그대는 대체 어디서 숨어서 엿본게야?

    응답
  5. 우유차

    비공개. 우리 쪽에도 취한 사람 있어서 달랜다고 나가봤더니 슬라씨가 계단에 앉아 있었는걸. 그때 취해서 ‘정신집중!’하길래 슬라아~ 했더니 씨익~ 하고 웃기까지 했는데. 헤헤. 당신 그때 나랑 이야기도 했었어… 대개 취한 사람들은 안 취했다고 우기는데 취했다고 반쯤은 시인해서 무척 신선하게 기억하고 있었다오. ^ㅅ^

    응답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