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 스타워즈 신작 “어린이에겐 너무 강렬”

스타워즈 신작 “어린이에겐 너무 강렬”
[연합뉴스 2005-03-11 12:09]


(서울=연합뉴스) 공상과학영화 `스타워즈’ 최종판이 PG-13(13세미만의 어린이는 부모와 동반입장해야 관람가능) 등급을 받을 가능성이 있다고 미국의 뉴스전문케이블인 MSNBC가 조지 루카스 감독의 말을 인용, 11일 보도했다.
루카스 감독은 오는 13일에 방영될 CBS의 `60분’프로그램 사전녹화에서 “이 영화는 5세나 6세의 어린이들에게 너무 강렬할 것 같다”면서 “내 느낌으로는 스타워즈 시리즈중 처음으로 PG-13 등급을 받을 것 같다”고 말했다.

스타워즈 3부작의 완결편인 `시스의 복수’는 오는 5월 19일 개봉예정으로 주인공인 아나킨 스카이워커가 `악의 화신’ 다스 베이더로 바뀌는 과정이 담겨진다.

루카스 감독은 “악마와 계약을 맺는 그의 모습을 보게 될 것”이라며 “영화는 더욱 음산하면서 감동적이고 비극적”이라고 말했다.
에피소드 Ⅰ,Ⅱ에 대한 팬들의 비난에도 불구, 루카스 감독은 “사실 난 매우 행복하다. 모든 것이 즐겁다”고 덧붙였다.

yks@yna.co.kr (끝) <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

사실 에피 2도, 5도, 5~6세의 어린애들에게는 상당히 강렬했을 거라고 생각하는데요…..쿨럭. 그런데 ‘악마와의 계약’이라, 거 참. -_-;;;;
으아, 저 CBS 프로그램 보고 싶어요!!
에, 사진은 확실히 행복해 보이십니다, 루카스 씨. 저 활짝 웃는 얼굴이 정말…T.T
아아, 에피 2보다 조금만 더 낫게 만들어 놓으면 아무 비난도 안할게요!!!! 그러니까, 제발! 네? 아시죠?????????

앞으로 클래식에 손대면 죽어!!!!!!!!!!!!


[펌] 스타워즈 신작 “어린이에겐 너무 강렬””에 대한 15개의 생각

  1. BEREN

    알로~ 칭궈^^ 내가 좋은거 하나 알려줄까? (음훗)

    저 프로그램, 한국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네.
    다음주 월요일(14일) 오후 7시에 AFN을 틀어보시게나.
    한주씩 미뤄지는게 아니라면 아마도 담주가 맞겠지.
    아니면 담담주나;;

    응답
  2. misha

    앗박 님, 트랙백 지워주셔요. 트레일러 링크 걸었다가 여러 사람한테 못할 짓이다 싶어 포스트 삭제했거든요; ㅠ_ㅜ

    응답
  3. misha

    …베렌 님, 너무하셔요. 천하의 아나킨도 다크포스의 유혹을 이기지 못했는데 범인인 제가 버틸 리 없잖아요!! (사실은 좋아서 잠 못잠;;)
    ‘조금만 더 낫게’라는 바람은 하도 빌고 빌어서 전 그냥 체념했어요. ㅠ_ㅜ

    응답
  4. 휴지심

    저요. 방금 트레일러 봤는데…. 죽음이에요.
    진짜 나중에 본편 보고서 펑펑 울거같아요.;ㅁ;
    오비완의 절규가!!!(보세요보세요보세요보세요보세요)

    응답
  5. 글곰

    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에 대한 lukesky 님의 생각은 정확하십니다만, 그게 나쁜 건 아니잖습니까. 인터넷 언론들의 소득원은 대부분 배너광고를 통한 수입이니까요. 그런 광고 소득이 줄어든다면 결국 경제논리에 따라 문을 닫고 말겠지요.
    인터넷 뉴스 사이트의 저작권도, 바람의 나라의 오리지널리티와 마찬가지로 지켜져야 하는 게 아닐까 싶습니다.^^

    응답
  6. lukesky

    베렌/ ……….그대, 염장지르는 소식만 알려주고 있구만.
    첫째, 울 집은 케이블을 깔았더니 오히려 예전에 나오던 AFKN이 안나온다네!!!!!!!!!!!
    둘째, 빌어먹을 월요일 밤 7시면 난 열심히 퇴근중인 시간이라고…엉엉엉…ㅠ.ㅠ
    셋째……………자네 저런 사이트를 내게 가르쳐주다니, 살인을 저지르고 싶은겐가!!!!!!!!!!!!!!!
    THX1138/ 방법해 버리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은데요….문제는 루카스 씨가 포스의 지배자라는 게…걸리는군요. ㅠ.ㅠ
    Misha/ 트랙백 지웠습니다. ^^* 같은 내용의 답글이 두개 달린 것 같아 하나도 지웠어요. 괜찮겠지요.
    휴지심/ 저, 낮에 회사에서 한번 봤습니다. 식은땀이 나더군요. 집에 와서 미친듯이 돌려볼 생각입니다. 함께 죽어봅시다!!!!!!!!

    응답
  7. lukesky

    비공개/ 아, 네, 그 점은 인정합니다. 사실 유료화를 어느정도 찬성하는 편이고 기사의 저작권도 인정하지만 그 과정이 마음에 안 들었어요. 사실 처음 이 문제가 나왔을 때, 인터넷 상의 글을 무단으로 복제하는 식으로 뉴스 기사를 만드는 등의 문제가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우선 자기 밥그릇만 낼름 챙긴 다음 남들은 나몰라라 하는 느낌이 들었거든요. 그래서 소위 말하는 ‘괘씸죄’가 추가된 거랄까요.

    응답
  8. 세이드 륜

    저도 클래식엔 더 이상 손 안댔음 좋겠습니다. 어느날 알렉 경을 이완으로 바꾼다고 하면 거품 물고 기절할지도 몰라요 흑ㅜ_ㅜ
    트레일러는 정말 죽음이예욧!! 극장에선 고저 죽어자빠지겠군요. 루카스 씨의 연출력은 좀 불안하지만; 마지막 편이라 그런지, 에피 4 직전 편이라 그런지 마구 기대가 됩니다아아앗;; 잘 만들어서 프리퀄 중 젤 나았으면 좋겠어요;;

    응답
  9. THX1138

    포스를 지해바려면 제대로 해야죠 포스를 막무가내로 쓰면 그 포스 있으나 마나예요 ;;;(무비위크의 해외 DVD소식을 보니 에피소드1,2를 두장짜리 버전으로 다시 출시한다고 하네요. 이전에 공개된 적이 없는 서플먼트를 넣어서 출시한다고 하더군요. 이런 소식 보면 정말…ㅡ_ㅡ)

    응답
  10. Eugene

    트레일러 본 느낌으로는 당연히 PG-13이라고 수긍했습니다.
    상당히 어둡고 강렬하더군요(대체 예고에서만 몇 명이 죽는거냐;;).

    응답
  11. lukesky

    세이드륜/ 알렉 경을 이완으로 바꾸면 루카스 아저씨는 밤길에 등조심 해야할겁니다, 정말로.
    으아아아아악, 에피 3 예고펴어어언!! 정말이지….ㅠ.ㅠ 예고편마저 극장에서 보고싶다!!!고 절규하게 만들더군요.
    THX1138/ ………..본적 없는 서플먼트라…..정말 저 인간을 죽여야 되려나…ㅠ.ㅠ 건 그렇고 에피 3랑 4 사이의 내용을 TV 방송 하겠다는 소리도 했던걸요…….크르릉!!!!
    일레갈/ 푸하하하하하핫!
    Eugene/ 아나킨과 황제 님이 등장만해도 다크 포스 만땅입니다. >.<

    응답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