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감님 번개 다녀왔습니다.

람감님 번개에 참석하고 돌아왔습니다. 두 번째 참가후기군요. 처음 갔을 때 보다는 인원이 조금 줄었지만, 대부분 지난번에 뵌 익숙한 얼굴들이라 좀 더 편하게 있다 올 수 있었습니다.

갈 때마다 놀라는 건데, 세상엔 정말 대단한 사람들이 많아요….-_-;;;;;; 얼음집은 그런 분들을 잡아당기는 무슨 마력이라도 있는 걸까요. 한 사람 한 사람 씩 나타날 때마다 뭔가 잔뜩 책상 위에 올라오는 그것들은…..-_-;;; 특히 다인님, 대단하셨습니다, 쿨럭.
역시 취향이란 원래 옳고 그른 것이 없는 관계로 뭐든 좋으면 좋은 겝니다. 우하하핫.

저는 람감님께 스타워즈 트릴로지 일본판 DVD를 업어왔습니다.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 정말 기대됩니다…우우우우우우웃!!! 이거 정말 람감님께는 죄송한 말이지만 립뜨는 법이라도 배워서 소장하고 싶어요. 엉엉엉, 시마다 빈 씨의 루크라…크흑. 아니 그보다 베이더 씨가 기대됩니다. >.< 아아아악, 행복해요….[자기 것도 아닌 주제에…쿨럭] 소중히 여겼다가 돌려드리겠습니다. 사실, 잠본이 님이 구하셨다는 그 스타워즈 책에도 침을 줄줄 흘리다가 돌아왔습니다만….자국이 남아있을지도 모릅니다. -_-+++++++

좋은 자리를 마련해주신 람감님께 감사. ^^* 그리고 와주신 분들도, 즐거웠어요!
못 오신 분들은…으음, 참으로 안타깝습니다만, 다음 기회가 또 있겠지요. ^^*

사진과 다른 참가자 분들을 보고 싶으시다면 – 잠본이 님의 “람감님 제3차 수상번개 후기” 클릭

람감님 번개 다녀왔습니다.”에 대한 8개의 생각

  1. 電腦人間

    립 뜨는 것도 좋지만 DVD 백업을… =_=
    아마도 제대로 된 DVD 플레이어에서는 힘들지도 모르지만 피씨에서 백판 돌려 보는데는 문제 없을걸요.

    응답
  2. lukesky

    잠본이/ 즐거운 주말 되세요!!!

    電腦人間 / 아, 그거 가능하긴 한가요? 한번도 시도를 안해봐서..ㅠ.ㅠ 왠지 죄책감도 들고요..으음

    비공개/ 감사, 고쳤소이다!

    응답
  3. 핑백: 람감네 수상가옥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