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의 사이드쇼….

250달러
사용자 삽입 이미지
300달러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대망의 700달러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게다가 마지막 건 이미 품절된 지 오래.
대체 어떤 돈 많은 인간이 이런 걸 살 수 있는 거지.

……………….부럽다아. ㅠ.ㅠ
아, 아마존에서 빨리 도망가야지. 가지지도 못할 거 들여다보고 있으면 어쩌겠다고, 흑.


300달러짜리 얼굴 진짜 예쁘게 잘 빠졌는데 미친 척 하고 발광하면 지를 수 있을지도, 으음…중얼중얼.
하지만 그 돈을 다 모았을 즈음이면 역시 품절이 되어 있겠지, 아악!!!!!

꿈의 사이드쇼….”에 대한 16개의 생각

  1. Novus

    이래서 덕질팬질 하려면 돈이 있어야 한다는 거군요.ㅜ_ㅠ 300달러짜리 정말 얼굴이 제대론데 말입니다. 저도 급 땡겼어요…ㅠㅠ

    응답
    1. Lukesky

      흑흑, 취미생활 하기 위해 돈을 버는데 그걸로도 충분치 못하다니 너무 슬퍼요. ㅠ.ㅠ 마크 해밀씨 얼굴을 정말 잘 살렸죠, 저거!

      응답
  2. H모

    제 핸폰 번호는 206-427-4761 여요. 아직 한달 쯤 남았으니 괜찮지 않을까요?

    응답
    1. Lukesky

      앗, 번호 감사합니다. 그런데 비밀글님, 또 다른 점이 궁금해서 블로그에 글 남겼습니다. 확인해주시겠어요? 계속해서 번거롭게 해드릴 일이 생기네요. 으윽.

      응답
  3. 멜렝

    루크 느낌 살린 피규어 보기 힘들던데 요놈들은 예쁘게 잘 빠졌네요. 진짜 300달러짜리 포즈도 그렇고 앞섶 풀린 금욕의 수도자 코스튬도 그렇고 원츄ㅠㅠb 역시 돈은 벌고 볼 일인가 봐요………

    응답
    1. Lukesky

      루크 얼굴이 뭐랄까, 에피 5 이후에 입가를 제외하면 눈에 띄는 특징을 찾기 힘들어 피겨로 만들기로는 적합하지 않은 용모잖아요. 그런데 저 300달러 짜리는 그걸 진짜 잘 잡아냈어요. 아흑, 700달러짜리는 나온지 한 5년이 훌쩍 넘은 것 같은데 역시 기술력은 계속 발전하나 봅니다. 300달러짜리가 그때 나왔더라면 700도 넘어갔을 것 같아요. 갖고 싶어요, 엉엉.

      응답
  4. 디오티마

    전 700달러짜리요. 쿨럭~ 피규어 안 좋아하는데도 마음을 동할 정도로 멋지네요. 이러다가 실제와 똑같은 등신의 모형도 팔겠어요. 슈내의 왁스하우스 에피처럼 진짜 소품 하나 껴서…

    응답
    1. Lukesky

      ……물론 등신 모델도 있습니다. 거긴 제가 무서워서 차마 클릭을 못해봤어요. 요다님 1:1 두상 피겨만 해도 무서운 가격이었기에 등신대는…으하하하하, 상상하고 싶지 않군요. ㅠ.ㅠ
      한때 저 700달러짜리가 제 꿈의 피겨였지요, 흑. 여기서 또 몇년 기다리면 비슷한 퀄리티의 제품이 훨씬 낮은 가격으로 나오게 될까요. 제발 그러면 좋겠는데.

      응답
  5. revan

    사이드쇼나 젠틀자이언츠는….경험상 존재 자체를 모르고 살아야 그마나 인생이 편해지는게 아닐까 하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T_T..

    응답
    1. Lukesky

      저도 이걸 알 게 된 것을 후회하고 있습니다. 모르는 게 약이라는 말이 이처럼 실감날 때가 없어요. ㅠ.ㅠ

      응답
  6. therrion

    방명록이 어딨는지 잘 몰라서 뜬금없는 댓글로 여기다 안부를..;;
    어제 만나서 진짜 반가웠습니다.하하하하;; 근데 제가 초면에 술을 너무 많이 마셨죠.||Orz 저 원래 그정도 까지는 잘 안마시는데;; 어쩌다 막 웃고 떠들다 보니 저도 모르게 그만…;;

    집에는 잘 들어가셨죠? 아무튼 어젠 진짜 즐거웠습니다 ‘ㅂ’//

    응답
    1. Lukesky

      으하하하핫, 즐거웠습니다! 저도 평소보다 훨씬 많이 마셨어요. 제 친구는 말할 필요도 없겠죠, 풋. 하지만 분위기가 그만큼 편하고 즐거웠다는 거니까요. 나중에 다시 또 한번 놀아보자고요.
      참, 방명록은 메뉴에 guestbook에 있어요. ^^ 하지만 전 이렇게 댓글로 남겨주시는 걸 선호한답니다.

      응답
  7. 사과주스

    타투인의 루크 정말 예쁘네요. 그때의 순박한 느낌이 잘 살아있어서 저걸 두 손으로 보듬는다면..(하악)

    응답
    1. Lukesky

      얼굴이 너무 미남으로 나와서 사실 처음엔 깜짝 놀랐더랐어요. 보통 루크 얼굴을 저리 만들어주는 게 드물거든요. ㅠ.ㅠ 흑, 납흔 사람들. ㅠ.ㅠ

      응답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