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헤라디야, 갈 때까지 가는구나

공정택 “학생들 집회 참여 배후세력 많다”

….전략

그는 “어제 저녁 청계천, 여의도에서 열린 쇠고기 반대 집회에 다수의 학생들이 참가했는데 여의도 참가자가 7천~8천명으로 청계천보다 많았다. 여긴 동작, 금천, 구로구 등이 있는 지역인데 이곳은 특히 전교조가 강한 지역”이라고 말했다.

공 교육감은 “뒤에서 종용하는 세력이 많아 학생들을 지도하기가 상당히 어렵다. 집회 참가를 권유하는 문제 메시지가 전국적으로 뿌려지고 있다”며 공개적으로 이번 집회의 배후 중 하나로 전교조를 지목하는 듯한 발언을 했다.

,…후략

++++

아, 드디어 나왔습니다. “배후세력 있다!” 이론!! [“있다”도 아니고 “많다”군요, 이번에는] 이 얼마나 반가운 소립니까!! 이런 이야기 주기적으로 안 들으면 귀에 가시가 돋는 거 같아요. ^^* 어쩜 몇 십년 전이나 지금이나 똑같….아니, 되돌아가는 건가. -_-;;; 여하튼, 나왔습니다, 나왔어요. 왜 안나오나 했어. 기다린 보람이 있군요. 우하하하하하하.

그런가 하면

포털, 광우병 관련 댓글삭제 돌입

결국 포털이 광우병 및 대통령 탄핵과 관련한 인터넷 댓글 삭제에 돌입했다. 이런 조치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에 근거한 ‘임시조치’로 네티즌의 반발은 물론 청와대의 ‘인터넷 길들이기’ 논란이 더욱 심화될 전망이다.

방송통신위원회는 “정보통신망법(44조의 2~3)에 근거해 포털이 자체적으로 유해정보나 명예훼손 위험 논란이 있는 댓글에 대해서는 삭제조치하는 임시조치에 들어갔다”고 7일 밝혔다.

…..후략

++++

…….이봐요, 넷 상에서 인기 좀 있다고[여러 의미로] 당신이 연예인인 줄 아시남. -_-;;;;
이제껏 하는 짓 보고 별수 없이 2mb인지라 쪼잔한 줄은 진즉 알고 있었지만 이렇게까지 쪼잔할 줄은. -_-;;;;;
그런 새가슴 새대가리로 나머지 임기 어떻게 사실런지 조금 걱정됩니다.


거지 같은 정책에 실행도 거지같이 해 놨으니 뒷수습도 당연 거지 같을 거라고 예상은 했지만
제발 인간들아, 영어는 둘째치고 정치 몰입교육이라도 좀 해봐요! 이건 빌 게이츠를 부른다고 해결되는 게 아니야. 정 안되면 김종필이라도 불러서 정치과외라도 받아!!!! 살다살다 이렇게 멍청한 놈들 진짜 첨봤어요. 도대체 정치를 하겠다는 거야 말겠다는 거야, 어깨 위에 붙은 대가리가 사실은 맹장인가!!!!!!

이건 뭐, 경멸을 넘어 거의 측은하기까지 합니다.

하기야 무엇보다 이런 놈들 뽑아놓은 국민들이 제일 측은하긴 하죠, -_-;;;

에헤라디야, 갈 때까지 가는구나”에 대한 14개의 생각

  1. 마스터

    그런데, 배후세력이 ‘많으면’ 그건 일사불란한 지시가 가능하긴 한겁니까;
    (하기사 머릿속에서 정리하고 꺼낸 말 아니라는 쪽에 크게 걸고 싶지만..–;)

    응답
  2. Devilot

    정말 제대로 하는 일, 아니 ‘정상적인 지능을 가지고 한 거라고 생각되는 일’이 단 하나도(!) 없어서 어떤 면에서는 차라리 굉장하다고 느끼고 있습니다-_-…

    응답
  3. theadadv

    전교조 교사가 학교 선동해서 애들 데리고 나갈 수 있었을 정도의 능력이 있었던가… 그나저나 그런 동네에서 정몽준이 당선될 수 있나?

    응답
  4. PPANG

    요즘 뉴스를 보면 강력한 살의를 느껴요. 어쩜 좋아요, 뉴스를 보는 제가 악해지는 걸 두고 봐야 하는 건가요;ㅅ;

    응답
  5. totheend

    어제 청문회에서 모당의 모 의원도 저런 말을 했습니다.
    일부 불순 세력의 선동 어쩌고 저쩌고..

    참 할 말이 없더군요…

    응답
  6. lukesky

    EST/ 아는 동생은 이러다가 혁명 일어나는 거 아니냐고 하더군요. -_-;;;;
    마스터/ 저 인간들이야 항상 "나한테 반대하는 놈들은 다 나를 시기하는 나쁜놈들이 부추겨서" 잖아요. 저 말을 ‘진심’으로 했다면 정말 무서운 거죠. 후우.
    오우거/ 전 제발, 아무리 형편없어도 적어도 머리라는 게 붙어있다는 증거를 보여주는 정치가를 한번만 보고 싶습니다.
    Devilot/ 저도요!!! 이렇게 모든 걸 반대로 가는 놈들은 정말 처음봅니다. 세상에, 오늘 보니 세금 정책도 이뭐병…!!! 문제는 그게 당선될 때 예상한 바 그대로라는 거예요. 진짜로 그걸 실행하다니, 실행력 하나는 정말로 죽인다고 해야할지, 원. 도대체 저 놈의 대가리는 어느 쪽으로 돌아가는 거냐고요. ㅜ.ㅜ
    THX1138/ 데쓰노트가 필요해요……진심으로 그런 생각이 들기 시작하고 있어요.
    yu_k/ 네! 2008년 맞습니다! 저희가 시대를 잘못 살고 있는 건지 저 인간들이 잘못 찾아온건지 헷갈리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금숲/ 역겹죠.
    theadadv/ 그러게 말이다.
    PPANG/ 요즘 사회가 인간성을 버려놓는다는 이야기를 온 몸으로 실감하고 잇습니다.
    지그문트/ 기능이 퇴화하여 별 쓸모도 없으면서 맨날 탈만 일으키는 그런 존재죠. 아, 저 인간들은 대가리를 떼 내도 아무 문제 없을 것 같아요. -_-;;;
    totheend/ 으하하하하하하하하. 끼리끼리 노시는군요.

    응답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