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더스트 – 미리니름일지도?

와아, 이거 너무 귀여워요. 푸하하하하하하하! 아기자기한 게 정말! 진짜 귀여운 동화에요. 솔직히 기대를 전혀 안하고 갔는데 생각보다 너무 유쾌하게 보고 돌아왔습니다.

닐 게이먼 원작이라는 건 알고 있었는데….도저히 안 되겠어요. 이건 원서로 사야합니다, 으하하하핫. 그 놈의 빌어먹을 heart!! 동화라는 사실을 너무나도 뼈저리게 알려주는 그런 말장난이라니, 정말 돌아가시겠어요. 게다가 왕자님 피는 파란색이야!!! 우하하하하, 너무 좋아요. ㅠ.ㅠ 이렇게 디테일한것까지 살리다니 매튜 아저씨 최고! 그 매튜가 그 매튜 맞죠? 크레딧 나오기 전까지 전혀 몰랐어요. 아우, 원작의 문제인지도 모르겠지만 에라곤하고는 참 차이가 나는군요.

왕자님하니까 생각났는데, 루퍼트 씨 얼마 전부터 대체 역할들이 왜 이래요. ㅠ.ㅠ 나 나름 중요인물인줄만 알았단 말이야, 엉엉엉. 게다가 피터 오툴씨!! 트로이 때하고 눈빛이 달라, 푸하하하하! 하지만 아저씨, 작명 센스가…ㅠ.ㅠ 제발 애들 이름같고 장난치지 말라고요. 이거 완전 첫째 둘째에 멋좀 부린다고 일남이, 이남이, 삼남이, 사남이로 만들어놓은 판이니, 원. 심지어 하나뿐인 딸 이름도 일순이야! [이대로 번역했으면 정말 불만했겠다. ㅠ.ㅠ]

위에서도 짐작하시다시피 캐스팅 한번 끝내주게 화려합니다. 나레이터는 이안 맥켈런 경이시고요, 로버트 드 니로 씨랑 미셸 파이퍼 누님[꺄아아아아아아!]도 등장하셔요. 사실 미셸 님을 뵈러 간거나 다름 없었는데, 미셸님도 미셸님이지만…..아이고, 로버트 씨……..OTL. 미트 페어런츠도 그렇고 로버트 씨 요즘 너무 망가지는 거 아닌가도 싶지만, 이건 가히 초절정입니다. 캉캉!!! 캉캉!!!!! ㅠ.ㅠ

아, 놔, 내일 영풍이나 반디에 원서 사러 갈거예요. 푸하하하하하하. [제길, 며칠 전에 또 책 왕창 주문했는데. ㅠ.ㅠ]

아차차, 이미 윗글을 읽으셨겠지만 혹시나 해서 드리는 말인데, 진지한 영화를 기대하시는 분은 큰 실수하시는 겁니다. 서양애들, 아니 영국애들 특유의 판타지풍자코미디 물입니다요. 대충 아시겠죠? 옆자리에 누군가가 “뭐야, 코미디잖아!”라면서 나가길래 드리는 말입니다.

이제 미스터 빈 아저씨의 “홀리데이”와 “심슨네 영화” 남았음닷!!!
아아, “라파예트”도 보고 싶은데, 끄응. 요즘 완전 영화로 달리는군요. 뭐, 이것도 한 때니까요, 훌쩍.

덧. 던스턴 아저씨, 얼굴이 분명 낯이 익은데 도무지 기억할 수가 없군요. ㅠ.ㅠ

스타더스트 – 미리니름일지도?”에 대한 12개의 생각

  1. 스카이

    보러 갈 예정이어서 스크롤 내리며 대충만 봤습니다 @_@;; 일단 진지하지 않다는 건 알고 봐야겠군요 ^^

    응답
  2. Ryuciele

    저도 보러 가고 싶은데, 같이 보러 갈 사람이 없어서 울고 있습니다(…)
    저는 우선 심슨 더 무비부터 볼까 싶어요 ^^; 여차하면 하루에 몰아서 볼지도(…)
    아, giorni.egloos.com으로 이사했다고 말씀 드린다는게 계속 잊고 있었네요 ^^;;;

    응답
  3. 에스j

    티져보고 뒤집어졌었지요;;; 이 엄청난 캐스팅으로 엄청난 영화를 만들어버렸더군요. 푸힛.

    응답
  4. 해색주

    예매했습니다~ 간만의 미셸누님이라 +ㅁ+ 아아아. 심슨도 보고 싶어요~ 스파이더 피그 스파이더 피그♬

    응답
  5. lukesky

    스카이/ 네, 성인용 환타지동화거든요.
    비밀글/ 어쩐지 글이 안 올라온다 했습니다. 전 영화를 혼자 보러가는 편을 좋아해서 요즘엔 정신없이 보고 있네요.
    에스j/ 난 포스터보고 경악! ㅠ.ㅠ
    케로빙/ 제가 봤을 때도 처음엔 사람들이 조금 뻘쭘해하더니 나중엔 정말 신나게 웃어제끼더군요.
    해색주/ 오, 오늘부터는 다들 슬슬 내려가는 기미던데, 예매 잘 했군!
    THX1138/ 선장님 진짜 멋지시죠!!! 푸핫

    응답
  6. 솔밤

    그 매튜가 어떤 매튜를 말씀하시는 지 잘 모르겠지만, 이 매튜(….)는 영화감독 매튜입니당. 모 안무가 이름이랑 좀 헷갈리죠. 저는 알고 있었는데도 선장님의 모모 씬을 보면서는 헷갈릴 뻔했습니다. 이건 뭐 오데뜨 드니로씨….
    흠흠, 귀여운 영화였어요.

    응답
  7. lukesky

    stonevirus/ 이번주에 대거로 영화들이 내려가. -_-;; 대체 언 놈들이야 수욜부터 새 영화개봉하자고 한 인간들, 이러다가 일주일 돌아가서 다시 토욜이 되겠다. -_-;;
    솔밤/ 헉, 그러고보니 그 매튜 본도 있었군요. 전 영화배우를 생각하고 있었습니다만….
    으하하핫, 확실히 선장님의 모모 장면은…ㅠ.ㅠ

    응답
  8. dain

    [와디] 앗 포스팅과 관련없는 댓글 죄송합니다 *_*
    입금확인 완료했습니다 내일 배송해드릴게요~ >.</

    응답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