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왕사신기 티저 예고편이라고 합니다.

* 중국어 나레이션이 들리는군요. -_-;;;



1. 아이템이다. 아이템이 나와! 신수들이 아이템으로 화해 있어서 각성하면 빛나나봐!!!!! 그것도 구슬이다, 구슬이야!!!!

2. 무협 판타지이리라 짐작은 했지만, 이건……….이건………..와하하하하하하하하하!!!
중국 것도 아니고 일본 것도 아니고 한국 것도 아닌 오묘한 물건이로고.

3. ……..저기, 설마 담덕이 성 밖에서 평민으로 몰래 키워진 건가. -_-;;; 오오오오오오오오오, 이런 맙소사. 오오오오오오오, 엄청난 “상상력”!!!!

4. 국내성에 차 밭이 있어!!!!!!!!!!!!!!!!!!!!!!!!!!!!!!!!
아, 판타지였지, 참. -_-;;;; 저 국내성은 우리가 아는 국내성이 아니고 저 담덕은 우리가 아는 광개토대왕이 아니고….패러럴 월드인게야. 응응, 그렇고 말고.

5. ………금발에 한쪽 눈을 가리고 입에 두건을 두른 친구는….혹시……..????? OTL

6. 스토리는 대부분 뜯어 고친 것 같고 사방신은 살아 있는 것 같고[빌어먹을, 그러니까 목적은 결국 이거였단 말이지? “사방신이 나오는 무협 판타지“] 광대토대왕의 업적과 위업 어쩌고 하려면 “신시”도 살아 있겠지.
젠장, 알맹이만 쏙쏙 빼먹자 이거지.

아무리 머릿속에서는 “괜찮아, 드라마는 드라마고, 문제는 시놉시스인걸”이라고 생각하고 있어도 감정적으로는 도저히 용납이 안되는구랴.

태왕사신기 티저 예고편이라고 합니다.”에 대한 23개의 생각

  1. 렉스

    구린 음악에 초반 중국어 때문에 비웃음이 되고 있지요. 예고편이 저런 모양새로 나와서 참으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응답
  2. 리린

    무려 차밭!!!
    아이구 담덕왕자님은 무려 국내성이 아니라 복건성 같은데서 자랐나봐 욜 비웃겨 <-이러고 있었는데 설마 저거 고구려 영토 안이란 설정일까요……? 미치겠습니다. 차의 전래 시기는 엄연히 기록으로 남아있는데 삼국시대에 차밭 ㅠㅠ
    / 이거 피하고 저거 피해 에헤라디야 흘러간 끝에 기어이 산으로 올라간 배 꼴을 보고있는듯 합니다. 무협채널 따로 틀지말라는 제작진의 의도 같습니다 굿죱(……)

    응답
  3. 핑백: %ED%95%98%EB..

  4. yu_k

    잠시 통신체를 써서 한껏 기분을 표현하겠습니다. 양해해주세요.
    …..쵸…쵸랄 유치해염.ㅇ<-<

    응답
  5. 아셀

    밑에 설명 안읽어보고 그냥 보다가 차밭 장면 보고 마시던 물 뿜었습니다. OTL
    에이, 뭐 고증은 애초에 판타지라고 발표한 시점에서 물건너갔을 테니 포기하고, 스토리라인이야 베꼈으니 그러려니지만,

    요즘 세상에 저런 음악에 저런 비주얼이 먹힐 거라고 생각하는 걸까요 정말;; 반지의 제왕을 능가한다더니 이건 뭐 구미호외전만도 못한 ㄱ-

    응답
  6. 해오녀

    3. 국내성에 차밭이 있어!!!!!!!!!!!!!!!!! OTL
    3번에서 좌절했지 말입니다….. -_-

    영상은 무슨 게임 인트롭니까아아아아!!!!!!!!!! -_-
    ‘망할 수출하지마.. 이건 나라 망신이야..’ 소리가 절로 나옵니다. ㅠ.ㅠ

    응답
  7. 핑백: 비류수.

  8. lukesky

    렉스/ 아무래도 타깃층이 게임을 주로 하는 어린애들인 것 같습니다. 오오 맙소사.
    리린/ 그렇군요. 무협 채널 시청자들을 앗아오기 위해 나름대로 머리를 굴린 거로군요. ㅜ.ㅠ 배가 산으로 간 주제에 그 산에 "한류바다"라는 이름을 붙여놓고 바다라고 우기는 꼴 같습니다.
    yu_k/ 지금 심정을 표현하기에는 통신체가 제일 적합한 것 같아요…
    카에루레아/ 타깃이 일본이 아니라 중국 쪽이었나 봐요…ㅠ.ㅠ
    아셀/ 저 차밭은 너무 뜬금없어요, 정말이지. 전남 쪽 세트장에서 촬영을 했다는 소리는 들었지만 저건…..으하하하하.
    휘레인/ ….설마 한반도 전체가 고구려 영토였다고 주장하려는 것일까요.
    해오녀/ 진짜 데모해서라도 수출을 막고 싶은 작품입니다요.
    아셀/ 그러게요.
    Zannah/ 저 세 개를 동의어로 알고 있어요, 들.
    세류/ 으으으으으으으으으, 저래놓고 자기들은 돈을 많이 벌었으니 국력을 신장한 거라고 떠들겠지요.

    응답
  9. misha

    어떻게 잘 만들려다가 두 세발 삐끗한 게임 동영상을 보는 느낌입니다. OTL 아아 저 소복하게 펼쳐진 차밭이 참 눈물겨워요(끄아아아악)

    응답
  10. lukesky

    stonevirus/ 할 말을 잃게 만들지, 암.
    misha/ 컨셉이 너무 뚜렷해서 그나마 ‘참 애 썼다’는 생각이 든달까요. 푸하하핫. 전 차 밭에서 제가 뭘 잘못 봤나 싶었어요. -_-;;;;
    식인참새/ 저는 턱이 뚝 떨어졌더랬습니다.
    파벨/ 응, 대단한 무협이지, 정말.

    응답
  11. gene

    misha냥 홈피타고 놀러왔습니다.
    개인적으로 온라인게임을 즐기는 편인데 이도 저도 아닌 "실패한" 게임동영상을 보는 기분이군요. 가슴이 좀 떨리고 팔꿈치 윗부분에 스리슬쩍 닭살이 돋는게 참 민망합니다.
    1번과 5번 대목에서 그저 눈물이 앞을 가리는군요 ㅠ_ㅠ

    응답
  12. lukesky

    gene/ 안녕하세요? 관심가져주셔 감사합니다. 어쨌든 저들은 ‘만들었다’에 의의를 두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하도 시끄러운 일들이 펑펑 터져서말이죠. ^^
    Reign/ 나중에 저걸 공중파에서 봐야 한다고요..ㅠ.ㅠ

    응답
  13. 스사노오

    저런 예고편도 몇몇 눈높으신 분들은 찬양하고 있으니 원…-_- 그냥 비꼬는걸로 이해해야지…

    응답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