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사고

………….행어가 무너졌습니다. -_-;;;;;;

오늘 아침 옷을 고르러 천정까지 붙어있는 행어가 방의 절반을 차지하는 옷방에 들어갔다가 깜짝 놀랐습니다. 밤 사이 행어의 절반이 무너져 내려앉았더군요. 2단인데, 위층에서 아래층까지…..ㅠ.ㅠ 그것도 하필 제 겨울 옷이 있는 부분이……..ㅠ.ㅠ [다른 한 쪽은 주로 같이 사는 사람들의 옷]

그나마 다행인 건 오랜만에 들어오신 동거인의 고모님께서[저희집에서 동거하는 분들의 관계는 좀 복잡하니 양해하세요] 그 방에서 주무시고 계셨는데, 다치지 않으셨다는 겁니다. 자다가 그 쇠막대기가 옷가지와 함께 몸 위로 떨어지기라도 했다면….으윽, 생각만해도 끔찍하잖습니까. 여하튼 아침에는 우선 허둥지둥 제 방 옷장에 걸려 있는 옷을 하나 정신없이 빼와서 출근하긴 했는데 그걸 어떻게 다시 조립하고 [과연 조립이 다시 되기나 할까요] 옷을 정리해야 할지 눈앞이 캄캄하군요. 옷을 너무 많이 걸어두었던 걸까…-_-;;;;

하지만 내일부터 본격적으로 추워진댔는데, 코트는 다 그 행어에 걸려 있다구요, 엉엉엉.

아아, 제발, 아직 겨울이 완전히 다가온 것도 아닌데 벌써부터 문제가 발생하기 시작하다니요.

대형사고”에 대한 18개의 생각

  1. 세류

    어느날 퇴근하고 들어왔더니 책장이 떨어져 있던 날이 생각나는구려;;
    고모님 안 다치셔서 다행이네…그나저나, 오늘도 춥던데;;; 감기 조심해 >.<

    ‘그’행어가 무너졌다니; 말만 들어도 난감하구려;;;

    응답
  2. Gerda

    저도 무너진 적 있어요. 전 저한테 무너져서 정말 자다가 날벼락이었어요. ㅠ.ㅠ

    응답
  3. 에베드

    별일 없으셨다니 다행입니다만, 그걸 다시 조립하고 먼지 털어 정리할 생각을 하니….아찔하네요. 제 행어도 2중으로 된 건데 무너지지 않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응답
  4. 해오녀

    별일 없어 다행이네요…
    저도 무너진적이 있습니다만, 벽장 안쪽에 세워두어 저에게 직접적으로 피해를 주진 않았습니다. 그런데, 그거 다시 조립하는게 더 힘들고 아득하더라구요…

    응답
  5. 오우거

    무너져도 누워자는 사람 안덮치게 설치하는것도 중요하죠. 저도 작년에 한번 무너졌는데 다행이 침대에 안닿게 설치되었지요.

    응답
  6. lukesky

    地上光輝 / 저도 바깥 책장 받침대가 부러질 지경이더군요. ㅠ.ㅠ
    DAIN/ 천만다행이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Ryuciele/ 오늘 퇴근하고 들어오니 고모님이 말끔히 해결해주셨더라구요. 진짜 한시름 놓았습니다.
    세류/ 제 행어를 보신적이 있으시군요. 으흑. 누이도 감기 조심하셔요. 요즘 몸상태가 안좋으신 것 같던데,.
    Gerda/ 으헉, 다치진 않으셨어요? 전 자다가 침대 머리맡에 쌓아둔 책들이 얼굴로 무너져 내린 적이 있어요. ㅠ.ㅠ
    에베드/ 2단 녀석의 윗층이 무너지니 정말 난감하더군요. 에베드 님의 행어는 튼튼하길 저도 빌어드릴게요.
    잠본이/ 그러게요. ^^
    해오녀/ 저라면 다시 조립 못했을 거예요. 처음 이사 왔을 때 그걸 어떻게 세웠는지 기억도 안나는걸요. ㅠ.ㅠ
    하늘이/ 흑흑
    funnybunny/ 안그래도 거기 걸려 있는 옷들 몇개를 제 방 옷장으로 옮겨야겠어요.
    Nariel/ 저한테는 무리인지라….^^
    블랙/ 조심하세요. 언제 불행한 사태가 생길지 모릅니다.
    오우거/ 침대 근처에는 그렇게 위험한 녀석들을 쌓아놓으면 안 되는데 공간이 부족하니 말이죠.

    응답
  7. 세이

    아무도 안다쳤으니 그나마 다행이네요… 저도 행어 한쪽이 길이는 원래 같았는데 뭔가 좀 쳐져서 천장과 봉 사이에 종이를 접어서 끼워놨습니다만… 겨울옷들이라 무거워서 슬슬 걱정되네요ㅠㅠ

    응답
  8. lukesky

    세이/ 맞아요, 겨울 옷이 문제인 겁니다. 세이님도 조심하세요. 그렇게 기울어지기 시작하다가 방심한 순간에 쾅!이라니까요. ㅠ.ㅠ

    응답
  9. 돌.균.

    허헐 천장형 행어가 무너지다니… 행어를 가능한한 늘여서 무게 분포에 신경을 쓰셔서 걸어 놓으시면 될듯도한데…
    제것두 아직 무너진일이 없으니 볼트만 잘 조여주면 될겁니다.

    응답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