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 나라 무단도용 대응본부에 이런 정보가 올라와 있길래 가져와봅니다.
태왕사신기도 걱정이다
디시 인사이드 드라마 갤러리에 올라온 글입니다. 디시인사이드를 싫어해서 그 쪽에는 거의 안 가는데 의외로 다른 곳에서는 보기 힘든 이야기가 많이 올라오네요.
언제적 이야기고 어디까지 끊어 들어야할지 모르겠지만
오히려 이런 소문이 정확할지도 모르겠다는 생각도 드는군요.
바람의 나라 무단도용 대응본부에 이런 정보가 올라와 있길래 가져와봅니다.
태왕사신기도 걱정이다
디시 인사이드 드라마 갤러리에 올라온 글입니다. 디시인사이드를 싫어해서 그 쪽에는 거의 안 가는데 의외로 다른 곳에서는 보기 힘든 이야기가 많이 올라오네요.
언제적 이야기고 어디까지 끊어 들어야할지 모르겠지만
오히려 이런 소문이 정확할지도 모르겠다는 생각도 드는군요.
아하하하…..(왠지 즐거워짐)
뭐 자기 머리에서 나온 아이디어가 아닌 걸로 글을 쓰려니 써 지겠습니까.
카더라가 아닌 사실이길 바래 봅니다. 간만의 즐거운 소식!!!![해죽(!!!!!!!!!!!)]
그러고 보니, 해명태자님 옛날 포스팅 중에 ‘수지니는 어디 가고 서기하가 담덕의 연인 어쩌고가 되냐’는 듯한 내용이 있었는데, 저런 사정 때문에 수지니가 사라진 게 아닌가 추측해 봅니다.
핑백: The Tales of..
핑백: 魔法師之塔 JunK BoX
…이거 보니까 왜 이리 웃음이 나는 겁니까…^^ ^^ ^^
거 듣던 중에 반가운 소리군요. ^^
핑백: 세류의 겨울 산장
순간 ‘카더라’가 무슨 신문 이름인가 생각했어요 음하하-┌ 그냥 전 얌전히 결말이 어찌날지만 기다리렵니다:3
핑백: 하마드리스 가 약초원
음… 사실이길 빌고 싶군요…
정말, 사실이고, 사정이 저 정도라면, 자존심 운운하지 말고, 프로덕션도, 방송사도 이쯤에서 접는게, 그나마 투자자들한테 욕 안먹을것 같아보이는데요….;;;;
순간 생각나는 사자성어 ‘인과응보’ ;;;
저도 사실이길 기대해 봅니다.(…) 괜히 기분 좋군요. 하하;
저 "카더라"가 사실이면 사람이 어디까지 추해질수 있는지 보여주는 작가님이군요.
그 다음은 어떤 이야기가 나올지 벌써부터 궁금해집니다.
카에루에아/ 저도 즐거워요. ^^
天照帝/ 게다가 이것저것 신경쓸 일도 많고 말이죠. 으핫! 도끼눈이 한 둘이 아니니.
Mushroomy/ 음 수지니는 사라진 것 같지는 않고 신인을 기용해 나오긴 할 것 같습니다. 일부 기사를 보니 ‘극비’로 유지하기로 했다던데, 이 글을 보니 캐스팅이 안 되어 그런 말을 퍼트린 게 아닌가 생각되는군요.
eponine77 / 왠지 ‘고거 샘통이다’라는 느낌이긴 한데, 그래도 중요한 건 앞날이니까요.
작은울림/ 그러게요. ^^*
참달아/ 으하하핫, 베목만 보면 정말 그렇게 보이겠는걸요.
해오녀/ 여기서 접으면 더 욕먹죠. 현실적으로 생각해보면 거지같은 작품이든 우선 내놓는 게 불을 끌 수 있는 해결책일걸요.
말짜/ 인과응보..저정도론 부족하죠!
totheend/ 저도 다음 소식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전에도 포스팅했지만 아무리봐도 송지나씨는 저거 쓰고 싶어서 쓰는게 아닐 거 같아요. 누군가가 쓰라고 하도 달달 볶아서 시늉하느라 전에 봤던 만화 베끼고 되지도 않는 말 지어내느라 땀뻘뻘 흘리다가 이제 나안해나안해 모드가 아닌가 싶은…;
끼리끼리 잘들 논다. 김씨네는 송씨가 저럴 거라는 걸 예상 못했을까.
아셀/ 하긴, 실제로 드라마를 찍고 싶어했던 건 김피디 쪽이고, 송지나씨를 끌여들이다 보니 이 상황이 되었을 확률도 크죠.
고공강하/ 양쪽다 사태가 이정도까지 오리라는 걸 생각 못했을걸요.
과욕은 금물이라는 말이 떠오르는군요.
내심 고소합니다:-)
캐왕복사기 때문에 동티가 났는지, 연장방송 결정난 주몽은 주연인 송일국 씨가 추가 출연 거부하고 작가도 ‘나 더 못써’ 하고 나자빠졌다는군요.
김진 선생 잘못 건드리고 남아난 자가 없다는 업계의 전설이 재현되는 걸까요. (두둥)
루드라/ ^^* 그죠?
天照帝 / 호오, 주몽도 난리 났군요. 덕분에 태왕쪽에 압력이 더 들어갈지도 모르겠는걸요. 선생님보다 바람의 나라 작품 자체가 워낙 풍파를 많이 맞아서…ㅠ,ㅠ
휴..바람잘날 없다고..제목에 마가 낀걸까요..바람의 나라..or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