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음….원하는 물건을 결국 구하지 못하고 돌아왔습니다. ㅠ.ㅠ
고발 DVD[한국판 일급살인]의 경우, 아마존 재팬에 중고만 남아있는 듯 합니다만, 이 경우에는 어떻게 주문을 해야 하나요? 그냥 신품이랑 똑같이 주문하듯 하면 되는 걸까요? 혹시 중고는 개인 대 개인의 거래라 일본 내에서만 거래가 가능한가요? 아니면 카드로 결제하면 국제우편 비용이 저절로 추가된다든가…끄응, 아는 게 없으니 섣불리 주문하기가 망설여지네요.
게다가 왜!!! Are You Alice 드라마 CD는 아마존에 없는 게야? ㅠ,ㅠ 1편과 외전은 구했는데 2편은 구해오지 못했어요, 엉엉엉엉엉엉. 외전보다는 역시 2편이 더 탐나는데, 엉엉엉. 게다가 하필 1편은 오는 길에 케이스가 깨져버렸어요….ㅠ.ㅠ 아아아아아아아악! 히라타 씨 미워. 왜 내게 이런 시련을!!!
꺄아악. 본문과 상관없이,
저 위의 에피소드 상영회가 최근글인줄 알고 "오늘도 글 안올라오나"하고 그냥 지나친지가 대체 며칠째인지;;;
되는 거 있고 안되는 거 있어요. 잘 알아보셔야 할 듯…
가능하다고 해도 15%의 추가 수수료가 부담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ㄱ-
핑백: 잠보니스틱스
오우거/ 저도 가끔 그런 착각을 한답니다.
Ryuciele/ 으으, 언어의 장벽이 너무 커요. 엑, 수수료가 15퍼센트나 된단 말입니까! 그런 도둑놈같은!!! ㅠ.ㅠ
오오, 잠본이님의 글을 보니 그냥 주문을 해도 되는 모양인데요?
중고 클릭해 들어가면 업자리스트가 뜨고, 거기 보면 신품에 가깝다든가 기스가 있다던가 하는 각 업자마다 설명해놓는 란이 있습니다. 보통은 거기보면 해외거래 가능이라던가 불가능으로 표시해놓은 물건이 있고, 그게 없어도 그냥 카트에 담아서 데려가면[…] 주소가 한국으로 되어있는 한 알아서 판단해줍니다. ‘이 물건은 해외배송이 안되므로 배송지를 바꾸세요’라는 식으로요.
해외거래가 되는 경우, 배송 및 트러블 관리를 포함한 모든 걸 아마존이 아니라 해당업자가 책임집니다. 즉 아마존재팬의 정규물품과 같이 주문할 경우 그 중고물품과 아마존 정규상품에 각각 따로 배송료가 걸린다는 얘기죠. 저는 주로 음반만 지르는 편인데 배송료는 아마존 페덱스보다 저렴한 4~500엔 수준의 배송추적 안되는 우편물이 주류더군요.
따로 수수료가 붙는 건 경험이 없는데.. 최소한 아마존 시스템상으로는 없을 겁니다. 해외거래 안한다는 업자에게 따로 메일 보내서 개인적으로 컨택해 얹어주는 수수료가 아닌한..
마스터/ 오오,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저도 각 란의 설명까지는 번역기로 돌려봤는데, 해외배송에 대해서는 말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좀 불안해서요. 아무래도 한번쯤은 주문을 해봐야겠숩니다. 한데 배송료가 다 따로라니…ㅠ.ㅠ 그건 진짜 비극이네요. 으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