흠, 일단 BBC 셜록이 미국에서도 드디어 방영을 하는 모양입니다.
10월 24일이라고 하는군요. 물론 볼 사람은 이미 다 봤겠지만 드디어 영국누님들을 넘어 미국누님들이 정식으로 달려드나요.
출처는 Daemon’s TV
스티븐 모펫이 인터뷰에서 2시즌에 대한 간단한 키워드를 던져줬습니다.
“애들러, 하운드, 라이헨바흐”
크학! 그럼 그렇지, 아이린 애들러가 빠질 리가 있나. 꺄아아아아아! >.< 개인적으로 제가 아이린 팬이라서 무지 기대되네요. 원작만큼 상큼발랄하고 재기넘치고 미인인데다 베네딕트 셜록의 그 커다란 코를 납작하게 짓눌러주는 것은 물론 킬힐로 여기저기 꼼꼼이 자근자근 밟아주고 마무리로 치맛자락 휘날리며 생긋 웃어주는 그 센스를 발휘해주길 기대하는 바입니다!!!!!!! 아아, 셜록한테 말발로 지는 아이린 따위라면 실망할테야. ㅠ,ㅠ 거기다 부디 자기 분에 못이겨 방방거리는 셜록을 보며 키득거리면서 좋아하는 존도 넣어줘!!!
그리고 “바스터빌의 개”와 “마지막 사건”인가요.
…….님들, 혹시 “마지막 사건”처럼 홈즈 죽인 다음 다시 3시즌에서 부활시키려고???? 서, 설마???
여기저기서 왜 1년에 겨우 3부작이냐고 부르짖는데,
이분들이 다 알면서 왜 이러시나.
얘네들 시스템이 원래 이런 걸 어쩌라고요.
현대판으로 각색하지도 않은 “아가사 크리스티” 미니시리즈를 1년에 4편 내는 사람들이라고요. -_-;;;;
그짓을 10년 넘게 하는 인간들이라고요.
훗, 셜록따위 -_-;; 아직 갈길이 멉니다요.
아무래도 스토리상 라이헨바흐 마지막 사건 나오고 홈즈 부활시키는건 꼭 나올것 같은데요ㅋㅋㅋㅋ 전 왓슨이 홈즈 보고 놀라서 기절하는꼴을 꼭 봐야겠지 말입니닼ㅋㅋ근데 사실 그시절에야 폭포 근처에 발자국 정도 밖에 수색할게 없겠지만 지금에야 헬기 동원되고 탐지견 동원되면 난리날텐데 홈즈가 어디 숨어 있을데나 있을지 모르겠네욬ㅋㅋ
셜록 때문에 요 얼마간 홈즈 전집 정주행 한데다가,지금 예전에 나왔던 셜록홈즈 시리즈 보고 있는데 너무 재밌어요.으하하하 무슨 고전 영화 보는거 같고,홈즈는 왠 괴팍한 드라큘라같다능. 아오 거기서도 아저씨들 너무 귀여워요;ㅂ;
으, 전 1시즌 마지막 수영장이 당연히 원작의 폭포 패러디라고 생각했거든요. 그런데 한번 더 제대로 대결한다는 이야기네요. 흐, 그리고 당연히 1시즌과 달리 셜록의 열세겠지요, 오오.
하지만 시체실에 추종자를 두고 있는데다 레스트레이드 경감을 쥐락펴락하고 마이크로프트가 ‘브라콤’인 현대판 셜록임을 감안하면, 베네 셜록은 모리어티 시체 얼굴을 망가뜨리고 다리까지 잘라놓고 주변 사람들 협박해서 자기라고 증언하게 만들 수도 있을걸요. ^^* 물론 정직하고 착한 우리 존에게는 그게 안 통하니 ‘시체 꼴이 너무 험해서..’핑계대면서 레스트레이드가 안 보여주면 되고요. 훗, 그러고나서 나중에 존의 분노를 어찌 감당하려나.
앗, 제레미 브렛 씨 홈즈 보시나요? 그라나다 시리즈가 좀 많이 멋지죠. ㅠ.ㅠ 전 사실 제레미 씨 처음 보자마자 ‘홈즈!’라고 소리쳤더랬어요.
영국놈들이 홈즈 다루는 거 보면 실로 국가의 존심을 건 오덕질 같아요. 벌써 마지막 사건을 다루다니, 어떤 식으로 현대화 했을지 기대 충만입니닷!!!!
흐흐흐, 국가의 존심 맞는 거 같슴다. 가이 리치도 영국인일텐데, 그깟 변절자 따위! 그러면서 말이죠. 쳇, 그 점은 부럽네요, 정말.
“훗 셜록따위!”라고 도도하고 쿨하게 걷어차 주고 싶지만 이미 마음을 뺏긴 마당에야 우리는 노예……엉엉엉. 정말로 무슨 희귀약 주듯이 찔끔 찔끔 주면서 겨우 살아 있게만 만들어 놓고 좀 더 줘서 완치되게 해 달라고 하면 치로 나 시간 없쩌*-ㅁ-* 이러는 것 같고ㅠㅠ 그렇죠, 더 좋아하는 사람이 지는 겁니다. 흑흑흑.
으하하하하, 하지만 도도하지 않으면 안되는 걸요. ㅠ.ㅠ 안 그러면 지는 거란 말입니다. 젠장, 이 자식들의 노예가 된 건 사실이지만 그래도, 그래도, 자존심을 세우고 싶단 말이죠!!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