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시즌 마지막 화를 남겨둔 지금.
이걸 다 보고 나면 닥터후 1시즌부터 정주행 달릴테닷!
2005 닥터후의 팔랑거리는 캡틴을 보고 마음의 정화를 해야겠어! ㅠ.ㅠ
이게 다 독터 탓이야!
그것도 마성의 크리스 닥터!!! 당신은 왜 순진…은 아니지만 귀여운 애 꼬셔서 데리고 다니다가 휙 버린 거냐고! 물론 당신이 마성이라는 건 아는데…흑. ㅠ.ㅠ 아무도 거부할 수 없다는 건 아는데..흑.
잭이나 얀토나 먼저 반한 애가 죄인인가.
그 헬렐레펠렐레 캐릭터를 이렇게 만들어놓다니, 러셀 데이비스는 진정 악마로다.
아니 잠깐,
크리스 독터 탓이 아니로군.
알고 보면 로즈, 아니 배드 울프 탓인가? 배드 울프가 모든 일의 원흉이었던가!!!
게다가 왜 데이빗 닥터는 무서운 빅토리아 아줌마를 건드려서 남들 고생을…ㅠ.ㅠ 이 아저씨 엘리자베스 여왕도 건들더니 여왕 후리기 전문이냐!!
의문점 1. 점치는 소녀는 대체 정체가 뭐지.
의문점 2. 대체 얀토는 언제부터 잭한테 그렇게 목매달게 된 거야? 리사 때문에 빠득빠득 이 갈던 게 엊그제 같더니 단 4화인가 5화만에 갑자기 충성도 백배 모드. 잭, 애를 몸으로 꼬신 거냐. ㅜ.ㅠ 이 빌어먹을 작가들아, 팬들에게 상상의 여지를 너무 많이 안겨주는 건 안된다구. ㅠ.ㅠ ‘알아서들 상상력 발동해서 맘대로 팬픽 쓰세요. 그래봤자 우리는 우리 하고 싶은 대로 다 할테니.’ 작가진이라니, 수퍼내추럴의 ‘당신들이 팬픽 쓰면 우리가 그거 홀랑 얻어먹겠소’보다 백만배는 더 무셔. 이 독재자들!!!!
그러니까 이런 일을 한 천만년쯤 겪고 나면 드디어 감정이고 뭐고 모든 일에 해탈하여 닥터를 보고도 초연한 보의 얼굴이 될 수 있는 겐가.
………..하긴, 그때까지도 닥터닥터 노래를 불러대긴 했군. 하지만 그건 동료애에 가까우니.
뭐야, 역시 닥터가 원흉이잖아!
얀토는….’내 사랑 리사를 죽이다니, 당신은 내가 죽이겠어!!’라는 애증의 극한으로 가더니 닥터 후로 인해 잭이 자리를 비운 사이에 사랑이 증오를 먹어버렸습니다. 노골적이던데요. -_-;;
그동안 얀토가 매일 잭을 위해 커피를 한 잔 더 만들었다는데 백만표를 던지겠습니다.
근데 저는 닥터 후 안 보길 잘 했다는 생각만 들어요.(깔깔깔)
사랑이 증오를 먹다니, 그 표현 제대로일세. ^^ 얀토는 영국 집사 주제에 주인님이 미국인이라고 차가 아니라 커피를 타다니, 집사로서 이단이야!!
그런데 그대 닥터후를 안 봤단 말인가?
드디어 거의 다 보겼군요!! 시즌 3가 특히 정신적 데미지가 심하죠. 마지막회보고 살아계시길….OTL 저도 시즌 3 끝내고 나서 미친듯이 풀정화모드로 달달한 걸 내달렸습니다. 안그러면 정말 못 살 것 같더라구요 ㅠㅠㅠㅠㅠㅠ 전 이제 닥터후를 볼거라서 잭이 어떻게 나올지 좀 기대가 되요. 훨 발랄하게 나온다고 해서 좀 편히 볼까 싶지만 뭐 그런 캡틴이 또 토치우드에선 다크포스 쩐다고 생각하면 ..OTL
덧1, 토치우드는 사실 또 그런 설정은 쉬크하게 무시해주는 센스가 있으니까(…) 모르죠. 시즌4때 써 먹을지도.
덧2, 원래 이안토가 떨어지는 잭을 받고 난 후 엄청난 감정 폭발을 일으키는게 얼굴에 보이죠. 그때부터 씨앗을 뿌려져 있었던 것 같구요…그 씨앗으로 폭풍같은 망상을 뿜어내며 위안하는게 저희 팬들인거죠…네….(먼산) 생각해보면 리사를 잃고 나서 이안토에게 남은건 이젠 잭이니까 애증으로 대하다 서서히 홀라당 넘어간거겠죠. 잭의 마성이 어디 보통입디까….
저 사실은 조금 울었음다. 캡틴 잭 때문이라기보다는 인간의 어리석음 때문이었지만. 으아, 비밀글님도 닥터 후 안보셨어요? 처음에 잭 등장할 때 정말 즐거우실 거예요. 애가 아직 어린대다 때묻지 않은 순수함이, 흑. 게다가 닥터! 닥터! 닥터!! 쫓아다니는 것이…ㅠ.ㅠ
으하하, 확실히 과거 나오는 장면에서 두 사람의 화학작용 서비스 확실하게 해주더군요. ^^*
닥터후는 앞 시즌을 안 보고 데이빗 닥터(독터)가 나오는 에피만 몇 개 봤어요. 닥터후를 안 보면 토치우드를 보는 데 어려움이 많나요? 흠~ 영드는 제대로 본 게 없어서요.
아뇨, 어려움은 거의 없어요. 단지 제가 좀 결벽증이 있는데다 확실히 양쪽 다 아는 편이 이해도가 훨씬 높아지니까요.
영드 잼나요! 애들이 워낙 우울한데다 블랙코미디가 끝장이거든요. 아마 디오티마님도 좋아하실 거예요. 자자, 이 기회에 영드의 세계로 들어오시는 겁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