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날 스톰트루퍼들이 노래방에 간 까닭은

바로 이런 이유 때문입니다.

서울댄스트루퍼즈 – 원더걸스 ‘Nobody’ 편


서울댄스트루퍼즈 – 소녀시대 ‘Gee’ 편


서울댄스트루퍼즈 – 슈퍼주니어 ‘Sorry Sorry’ 편


귀…..귀여워요!!!!! >/////////< 꺄아꺄아, 정말 무지막지 귀엽습니다아!!!! >///////<

은하계의 절대황제 아이돌은 곧 죽어도 R2D2라고 생각했는데
요즘 대세인 그룹으로 몰고가면
클론트루퍼도, 임페리얼 가드도, 스카우트트루퍼도, 제국 장교들도[이쪽은 귀족간지인가] 공화군 주황색 파일럿 애들도 스톰트루퍼들의 저 어영부영 쭈삣쭈삣 귀여움은 도저히 못따라갈 것 같군요. 아유, 사랑스러워라아. >.< 우어어어어어어!!! 

여기 가시면 카라나 브라운아이드걸스 노래에 맞춘 영상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걔네들은 제가 잘 몰라서. -_-a  

그날 스톰트루퍼들이 노래방에 간 까닭은”에 대한 11개의 생각

  1. H모

    안녕하세요 루크스카이님! 주문하신 라이트세이버 두 개랑. 작은 키홀더 용 라이트 세이버가 모두 무사히 도착했습니다. 이제 18일 오후에 한국에 돌아가는데요… 19일은 오후, 20일은 전일 괜찮습니다. ㅎㅎ 괜찮은 날과 장소를 찍어주세요! 전 어디든 괜찮습니다.

    응답
  2. 마스터

    제국의 풀뿌리 트루퍼들에게 이런 짓을 시키고 있으니 제국이 망했지!!

    “이보게 베이더”
    “예 폐하.”
    “요새 어째 데스스타가 쓸쓸허니 냉기가 감돌고 있는거 같은데.. 실내온도를 내리기로 했나?”
    “아, 인원이 비어서 그럴겁니다. 트루퍼들 일부를 홍보사업에 투입시켰습니다.”

    “그렇군. 잘하는 일이야. 우리의 대업을 위해선 민중의 지지가 중요해.”

    […….그리고 파파러웨이…]

    올려주신 덕분에 뒹굴었습니다.^^ 신촌에서 포스터를 봤는데 아디다스-스타워즈 마케팅인가 보더군요. 스타워즈의 상품 주체가 어디인지 모르겠으니 어떻게 협력이 된건지는 짐작이 안가지만;;

    응답
    1. Lukesky

      풀뿌리….ㅠ.ㅠ 역시 피라미드의 가장 아래층을 아끼지 않으면 파멸만이 기다리고 있을 뿐이죠, 크흑.

      응답
  3. 세류

    으하하하!!! 절대 저건 스톰트루퍼가 아니면 안 나오는 장면이야 ;ㅁ;
    쏘리쏘리 춤 어쩔…발이 안 올라가..발이…발이..>.<...귀여워어어~~~

    응답
  4. 핑백: 세류의 겨울산장

  5. 사과주스

    오오오!! 디테일이 살아있군요! 하지만 아머때문에 동작이 좀 절제되는대다가 표정이 무표정?이어서 더더욱 귀엽습니다! 아 실제로 봤으면 꺄악! 소릴 지르고 쓰러졌을거에요. 퍼퍼어웨이한 은하계에서 베이더가 솔로의 절대강자라면 스톰트루퍼들은 그룹계를 평정하는게 아닐까 싶어요. 누군 카리스마, 누군 섹시, 누군 큐티를 내세운다거나…아 덕분에 아디다스 매장에서 본 한정판매품을이 더욱 지르고싶어졌습니다. 여기서 그런 이벤트는 본적이 없지만 그래도 전세계에서 나오는 물품들이니 덩달아 막 마음이 설례이네요. 아 어쩐다요 ㅠㅠ

    응답
    1. Lukesky

      스톰트루퍼 댄스의 생명은 뻣뻣한 팔다리와 저 뚱한 표정 아니겠습니까? ^^* 흑흑, 전 아디다스를 꼭 지르고야 말겠어요. 한데 예약판매 때문에 매장에 물건이 별로 안 남았다는 소식을 들어서 조금 불안하네요. 물론 2차 예약이 남아있긴 하지만 그래도 만져보고 신어보고 사는 게 좋잖아요.

      응답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