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멀린/아서 밀기 시작하면 것도 마이너로 가는 막장인가요…
어쩌죠, 저 이놈도 팬픽 찾아 읽기 시작할지도 몰겄어요. 허걱.
이렇게 문어발 치기 시작하면 정상생활 힘든데.
곧 1시즌 방영 끝날 텐데 2시즌 안 나온답니까, 2시즌.
아놔, 별사 누구 말대로
카멜롯은 모르가나 누님이란 그웬이랑 가이우스 할배한테 맡기고
이놈들 둘이 손잡고 성배 탐색이나 보냅시다.
애틋해서 못봐주겠어요, 제길. ㅠ.ㅠ
멀린 녀석의 내리사랑 따위!!!! 아서의 백치미 따위!!!
그리고 영국애들의 유머가, 흑.
요즘 들마들 왜 이래요.
이런 애들만 보고 있으니까
갑자기 여전사 지나가 급 땡기잖아요!!!!
우리 훌륭하신 지나 누님이 사내자식들 두들겨 패는 거라도 보면 제정신으로 좀 돌아올까요. ㅜ.ㅠ
덧. 멀린 배우 성이 모건(Morgan)이라서 화면에 뜰 때마다 웃게 됩니다. 그 이름 자체가 모르가나와 연관이 있는 건 아닐까, 라는 생각이 문득.
그웬 배우는 이름이 천사(Angel)군요. 맙소사.
추천만 받아놓고 못보고 있었는데,괜찮나요? ㅎㅎㅎㅎ
멀린/아서라니..이미지만 봐서는 아서/멀린이었건만…(호모같은 멀린이 아서 발닦개라던데..주종간 하극상을 좋아하는 저로선 멀린/아서 땡길지도)
역시 루크님의 마이너취향은 끝도 없으시..;;;ㄲㄲㄲ
진짜 언젠가 날잡아서 함 봐야겠어요.ㅎㅎ
푸하하하핫! 어떻게 해요, “호모같은 멀린이 아서 발닦개”….테리온님 설명 너무 정확하지 말입니다!!! 와하하하핫, 완벽해요!!
사실 늘 그렇듯이 애들 성격 포인트만 잘 잡으면 포지션은 어느쪽이든 상관없긴 한데 말이죠, 아서가 뇌까지 근육으로 된 츤데레 겸 백치 금발미인이라는 게 좀 많이 치명적입니다. ㅠ.ㅠ
제가 영국 발음을 매우 좋아함에도 불구하고 원판보다 더빙이 더 나았어요. >.< 워낙 쟁쟁한 분들이 연기를 잼나게 해 주셔서.
음, 자꾸 이러면 나도 보고싶어지잖아 ㅎㅎㅎ 아직 닥터 후도 못 봤는데…
흐, 근데 이거는 좀 취향탈지도 몰겄어.
시대물이랑 소년물 좋아하는 사람들, 형편없는 CG에도 웃고 즐길 수 있는 사람들에게 추천.
느슨한 맛이 강해서 정말 딱 이런 거에 버닝할 사람들 용이랄까. ^^*
….하긴, 닥터 후도 마찬가지긴 하구나.
읭?! 아서멀린이 대세인가요? 전 보지 못했지만 이미지만 봤을 때는 아무리 봐도 멀린아서..-┌;; 서역녀들은 저와 취향이 백만광년 떨어져있나 봅니다..orz
서역누님들이야 워낙 관대하고 취향이 다양하신지라 이 둘은 상당히 적절하게 섞여 있을 듯 합니다. 일단 수뇌와 달리 쥔공 ‘멀린’이 제대로 주인공이거든요. 하지만 왠지 아서멀린이 좀더 우세할 것 같은 예감이 들어요. 늘 그렇더라고요, 쿨럭.
아서는 자기야 일단 깔러 달려가는데, 문득 정신차리고 보면 일 다 끝나고 깔려있을 것 같지 않습니까? 푸핫. 위대하다, 멀린!
자기가 깔려놓고도 ‘남들한테 말하면 죽을 줄 알아!!’ 버럭하지만 이미 주변 사람들은 다 안다는 상황일 것 같은데… (미안해 아서; 하지만 드라마 속의 너는 그래-_-;;;)
드라마 속의 아서는 정말 그래…ㅠ.ㅠ 귀여운 것, 캬캬캬.
팬픽 찾으시면 제게도 적선 좀(굽신굽신). 포지션은 아무거나 상관 없습니다. 한 석 달 후에나 읽겠지만(먼 산)
CG는… 정작 용이나 마법같은 데에 쓰지 않고 주인공들 피부에 쓰고 있는게 아닌가 싶어요. 아서 역 배우의 ‘쌩얼’사진을 보고 났더니…..흑;;;
…….. 그리고 모르가나*그웬 지지자인 저도 있어요! 2시즌에서 이 둘이 좀 더 많이 나와주면 좋겠는데…ㅠ.ㅠ
근데 나 검색솜씨가 형편 없어서 잘 될지 모르겠다. 일단 라이브저널이나 팬픽션넷쪽으로 가 볼 생각인데 말이지.
헉, 그렇게 피부가 안 좋나? 드라마에선 말끔해 보이더구만.
그웬이 쫌만 예뻤어도 나도 기꺼히 그쪽으로 갔을 텐데…개인적으로 귀네비어가 별로인데다 애가 너무 얌전해서, 흑. 근데 모르가나는 키이라 나이틀리를 정말 많이 닮지 않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