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요즘 가끔 컴 앞에서 시간이 남으면 미드 “라이프”를 봅니다.
친구가 자기가 좋아하는 “밴드 오브 브라더스” 대위님이 나오신다고 추천해줬는데, 아저씨가 살짝 맛이 가서 정말 귀엽거든요. 여형사 누님도 미인이고. [참고로 살인 사건 해결은 2시즌이 더 낫더군요.]
하여간,
오늘도 남는 시간에 보고 있었는데 말이죠,
이런 사람이 등장했습니다.
정면 모습 보시겠습니다.
와하하하하하하하핫! 수퍼내추럴의 트릭스터 아저씨예요! 게다가 멀쩡해요! 아니다, 소심해요!!!! 엄청 귀엽습니다, 와하하하핫.
늘 이런 표정을 짓거든요. 눈을 축 늘어뜨린 불쌍한 강아지 표정.
게다가 극중 설정은 거의 영웅급인 아버지의 기대를 무참히 져버린 불쌍한 무능력 소심 아들네미. 덧붙여 이름은 “딘.”
…..알고서 지은 게 틀림 없어!!!!!
우하하하하 트릭스터 아저씨 완전 반가운데!!! 게다가 이름이 딘이라니 이런 우연이…
슈내에 빠진 후로 딘하고 샘이라는 이름에 촉각이 완전 곤두서게 되었는데, 어제 운동하러 갔더니 스트레칭 수업 강사 이름이 FM Dean. 엄..FM 은 fitness manager 약자였고 아무튼 젠슨의 dean 하고 완전 180도로 다른 사람이 들어와서 깜놀….아무한테나 dean 쓰지 말라규
그러게 말이야. 왜 하필 딘인지.
샘은 그래도 흔히 듣는 이름이라 괜찮은데 딘은 그리 흔치는 않은 이름이라서 정말로 귀가 쫑긋 서게 되더라.
그런데 그 운동강사는….외국인인게야? 한국인인데 한국에서 영어 이름을 쓰는 건가?
물론 한국 사람이지 ㅎㅎ 나 다니는 데 운동 강사들 한국 토박이들인데 이름은 죄다 영어야. 제니, 써니 등등등
오오+ㅁ+ 대위님 정말 귀엽지 않니! 으하하~
근데 이 배우 밴드오브브라더스에서 울 대위님 이지중대에 있던 칭구다;; 밥에서는 까불거리는 역할이었는데 슈내에도 나오는구나!!
진짜 귀엽더라! 그 헛소리[푸핫!] 들이 진짜 최고야. >.< 윽, 이아저씨 밥에도 나와? 난 그대가 그 출연진들을 다 기억하고 있는 걸 볼 때마다 정말 놀라워. ㅠ.ㅠ 무서운 눈썰미 같으니.
엉 라이프 1시즌 재밌게 봤는데! 2시즌도 볼까… 쥔공 누명 쓴 이유가 1시즌에서 다 밝혀진 것 같아서 2시즌이 좀 시들했었거든. 나도 쥔공이 살짝 맛이 가서 좋더라고. ㅋㅋㅋ
… 그런데 딘이란 말인가…. 쿨럭.
2시즌에서는 그 뒷 배후자를 찾는데 사실 그건 뒷전이고 주로 각개의 사건들에 치중하고 있어. 나로서는 그 편이 더 재미있긴 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