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아무리 발랑 까졌다고 한들

……가끔에 불과하다지만 친오라비와 친누이가 들르고 있음을 빤히 아는 블로그에
아무리 극중인물이라도 친형제가
이런저런그런 짓을 하는 글을 내놓을 수는 없지 말입니다. -_-;;;;;;

물론 저야 워낙 머리가 굳어서리 수위가 절대로 일정수준 이상 올라갈리는 만무하지만요. 그래도 가족들에 대한 예의라는 게 있잖습니까, 훌쩍.

보호글 비밀번호는 공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아는 사람들을 거르기 위한 거라 영 귀찮다 싶은 분들은 주저마시고 그냥 물어보셔도 됩니다. 비밀글로 알려드릴게요. 

제가 아무리 발랑 까졌다고 한들”에 대한 6개의 생각

  1. Mizar

    아는 사람들이 방문한다는 것은 큰일이군요..^^;;;
    고심의 흔적이 보이네요.;;

    응답
    1. Lukesky

      큰일이지요..ㅠ.ㅠ 사실 닉네임을 바꾸는 게 가장 좋은 방법이긴 한데 제가 이 이름에 미련이 많아서 포기했습니다, 흑. 원래 뭐든 까놓고 포스팅하는 성격이라 진짜 고민 많이했어요.

      응답
  2. Revan

    아..그렇군요.
    전 이제 루크스카이님 팬픽 못보는구나…T_T..하고 있었습니다. ;;;

    비밀번호 여쭙습니다. ///
    1시즌밖에 못 봤지만, 귀엽게 생각하는 형제들이고, 무엇보다 루크님 팬픽이 참 좋아서 꼭 보고 싶어요. >,.< 비밀댓댓글이 되는지, 그걸 제가 읽을 수 있는지 잘 모르겠네요..;;; 수고스러우시겠지만, 제 블로그에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응답
    1. Lukesky

      블로그에 댓글로 알려드렸습니다. 여기도 비밀댓댓글은 안 되어요, 불행하게도.
      윽, 읽고나서 실망하시면 어쩌죠. ㅠ.ㅠ

      응답
  3. 나비날개

    저는 네이버 아이디 세 개까지 만들 수 있다는 걸 몰라서 그냥 닉네임만 바꿔 사용중인데요. 아이디가 워낙 오래전부터 쓴건데다 지인들은 다 알아서…완전 눈감고 아웅이에요.^^; 루크님……..제가 검색능력이 딸린건지 어쩐건지 비밀번호 모르겠어요.ㅜ.ㅜ 딘희 생일이 1월 24일인거까지는 알아냈는데 말이죠.ㅜ.ㅜ 비밀번호 알려주시면 안될까요? 저 완전 사이비팬….ㅡ.ㅡ

    응답
    1. Lukesky

      안게에 글 남겼습니다. ^^*
      저도 아이디가…닉네임이…ㅠ.ㅠ 게다가 구글 검색하면 줄줄이…흑. 제가 왜 그랬을까요.

      응답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